실시간 유저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블리자드 고객센터 답변이 매크로로 오네요.

nihilist89
댓글: 18 개
조회: 11919
2012-05-31 13:57:27

매크로로 올거면 좀 빨리라도 오던가 열흘넘게 걸린매클 답변이 오는군요. 멘붕하겠습니다.

 

 

문의내용입니다: 중국 IP 차단한다는게 사실인가요?

전 지금 중국에서 유학중인 한국 학생입니다. 디아블로 디지털판을 구매하는것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중국 IP에서의 아시아서버 접속을 차단한다는 얘기가 있더군요.

소스가 확실한게 아닌 상황에서, 철석같이 믿고 구매를 안하기도, 아예 무시하고 구매를 하기도

어려운 상황이라, 이렇게 직접 문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답변이 빠르게 오면 좋겠군요.  (2012.05.20 01시23분) #1

답변이 왔네요: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타는 지옥으로부터 마침내 그 실체를 세상에 드러냅니다!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만나뵙는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입니다.

즐겁게 게임을 이용하시는데 갑작스런 서버 혼잡 현상으로 게임 이용에불편을 드려 너무나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먼저 최근 게임 접속 시 서버 혼잡 메세지가 뜨는 현상의 경우(error 37) 서버 오류가 아닌 해당 메세지가 표시되는 시간에 많은 플레이어 분들이 게임을 이용하시고 계시어 발생하는 메세지인데요, 로그인이 불가능한 부분이 아닌 원활하지 않은 현상입니다. 이에 따라 게임 서버 문제가 아니기에 로그인 되면 게임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또한 예기치 못한 서버 장애 이슈 발생 시 서버 장애 및 접속 문제가 있는 부분을 담당 팀에서 빠르게 전달하여 최대한 신속한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디아블로3 서버 현황에 대해서는 아래 서비스 현황 게시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앞으로의 게임 이용에도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서비스 현황 : http://kr.battle.net/d3/ko/forum/1603657/

참고로 특정 상황에서 특정 스킬을 사용시 접속이 종료되는 문제가 있었으나 현재는 해결이 되어 더이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에 사과 말씀 드리며 그 외 또 다른 게임 내 오류 현상을 발견 하신 다면 아래 버그 제보 게시판을 통해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버그 제보 게시판 : http://kr.battle.net/d3/ko/forum/1444806/

저희들도 로그인이 어려운 부분으로 많이 놀라셨을 고객님들께 도움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을지 다각적인 방안을 논의해 보았는데요,
허나 아쉽게도 이미 이용중이신 디아블로3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이 가능하지 않아 요청해 주신 부분에 안타깝게도 도움을 드리기가 어려운 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_ _)

디아블로3에 대한 많은 고객님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일어나는 상황인 만큼 저희도 게임 내 환경 개선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건의를 하겠으며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부족한 모습이나마 늘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블리자드 고객지원 트위터를 Follow하시면 웹 사이트 이용이 어려운 경우에도, 서버현황 및 주요 공지사항을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 고객지원 트위터: http://twitter.com/BlizzardCS_KR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머리숙여 사과의 말씀드리며,
더욱 더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05.31 03시46분

 

p.s. 블리자드 고객센터의 불친절에 대한 뉴스입니다. 게시판 성향에 맞지 않나 좀 고민했지만, 맞는거 같아서

 

올립니다. 혹시 안맞는다 생각하셔도 욕설만은 좀 자제해 주셔요 ^^

Lv75 nihilist8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