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에 통화한 내용을 대략 압축했습니다.
상담원:블리자드 입니다.
나: 해킹관련에서 문의좀 드릴려구요. 27일 오전10시경 복구신청했는데 30일경 복구된다고 했는데
복구도 안되고 답변도 없습니다.
상담원:해킹관련해서는 현재 서버가 개발팀이 서버 복구작업이 어쩌고 해서 지금 물어볼수가 없습니다
오후2시경 끝날예정입니다.
나:한번연결하는데 1시간인데 2시에 또 전화를 달란겁니까?
2시에 연결된다는 보장도 없고 말이 왜이리 바뀝니까
그래서 안된다는겁니까?
상담원 : 네 해킹관련해서는 답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복구가 늦어져서 게임을 못하셔서 복구신고 취소하고 그냥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물론 고객님 한테 그런부분은 강요할수는 없는부분이구요(그럼 말을 하지 말던가)
그리고 패키지 게임의 특성상 계정도용에 따른 복구는 서비스 차원에서
해드리는거구요
나: 무슨 개소리 하세요?
디아블로2의 경우 같이 정통 패키지 게임이며
싱글플레이를 제공하는것도 아닌 접속만 할려고 해도
인터넷이 되고 배틀넷에 접속해야하는건데 이게 패키지 게임이라
정의를 마음대로 하세요? 당신이 말한 패키지 게임은 배틀필드나 뭐 그런경우지
고객들 모르는거 같으면 그런말하시나요?
상담원 : 저희도 어떻게 해드릴수 있는게 없습니다.(말 돌리기)
고객님 말고도 수많은 분이 해킹복구 문의로 인해 늦어지고 있습니다.
나 : 그럼 디아블로3 공지게시판에 올려놓은 극히 소스 라는 부분은 거짓말인가요?
상담원 : 네 그런말 적은적 없는데요
나 : 상담원이 공지사항도 안봅니까?
당신네들이 적은글 가지고도 아니라고 하시는겁니까?
공지게시판 이야기해줌
--디아블로3 일반게시판 공지글 발췌
지난 며칠 동안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Battle.net 계정 도용 사례에 대한 우려의 말씀을 해주고 계십니다. 무엇보다 먼저 분명히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Battle.net과 디아블로 III 서버는 위험에 노출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계정 도용 피해를 받아 고객 지원으로 문의하신 플레이어의 수는 전체 플레이어 규모에 비해 매우 작은 비중이며 현재까지 조사한 모든 계정 도용 사례에서 Battle.net 인증기 또는 Battle.net 모바일 인증기를 사용하고 도용을 당한 경우는 없었습니다. 또한 계속된 조사 과정에서 타인의 계정과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접속하는 일반적인 방식 외 다른 방식으로 디아블로 III 플레이어 계정에 접근하는 징후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상담원 : 도움드리기 어렵습니다.
라고 하길래 짜증나서 끊었습니다.
상담원 한테 전화하지 마세요 아무것도 조치 안해줍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