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라 거의 저녁이나 쉬는날만 할 수 있어서
오늘 모처럼 할려는데 계속적인 롤백으로 인해
화가 나서 무려 4번이나 고객센터 통화를 시도했네요
마지막 통화에 8시25분경에 통화연결됐습니다.
본인 : 이겜 왜 이렇게 서버점검이 잦고 서버관리를 개판으로해요?
상담원 왈 : 그부분에 대해서는 죄송하고 담당팀에서 최대한 신속하게 겜을
즐기실 수 있도록 현재 조치하고 있습니다.
본인 : 지금도 겜 접했더니 계속 롤백되던데 4시간 동안 도대체 몰 점건한거요?
상담원 왈 : 현재 담당팀에서 지속적으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본인 : 그러니깐 도대체 몬 조치를 취하냐구요 아침 7시부터 롤백됐는데 방치하다가
오후 4시반 되서야 섭점검한다구 띄우고 또 연장하구 조치를 몰 취한건데요?
상담원 왈 : 저는 고객지원팀 권xx라서 그건 담당팀이 따로 있어서 정확한 내용은
안내해 드리기 어렵습니다.
본인 : 내가 이겜 구매하고 나서 이틀에 한번 늦어도 삼일에 한번씩 서버점검한다고
되도 않는데 미국섭하고 한국섭하고 서버점검한 게 세배두 넘게 차이나는데
아시아서버 관리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하는거 아닙니까?
상담원 왈 : 네 서버관리는 저희가 합니다.
본인 : 그럼 서버관리를 개판으로 해서 겜두 못하구 시간만 아깝게 낭비하니깐
환불해주세요 더러워서 이겜 못하겠습니다.
상담원 왈 : 환불은 제가 담당하는 부분이 아니라서 어떻게 해드릴수가 없습니다.
본인 : 그럼 환불요청을 할 수 있는 사람을 바꿔주세요
상담원 왈 : 아직 환불관련하여 담당하고 있는 부서가 없습니다.
본인 : 그럼 물건만 팔아먹구 환불에 대해서는 나몰라라 하는건가요?
상담원 왈 : 그부분에 대해서는 저도 계속 건의를 하고 있습니다.
본인 : 하다못해 작은 물건을 사도 판매부서가 따로 있고 A/S 및 교환,환불하는 부서가
따로있는데 그럼 팔아만 먹구 환불은 못해주겠다는 겁니까?
상담원 왈 : 저희가 패키지 게임이라 환불관련해서는 불가합니다.
본인 : 소비자가 디아3를 구매했을때는 배틀넷 접속이 된다는 가정하에 그금액을 주고
구매한거지 서비스도 안되는 겜을 머하러 돈주고 산다는 겁니까?
상담원 왈 : 서버관리 부분에 대해서는 죄송합니다.
본인 : 그러니깐 당신네들이 서버관리를 개판으로 해서 내가 겜을 못하고 열받으니깐
환불을 해달라고 나 통화내용 다 녹취했고 공정위에 정식으로 민원 신청할거니깐
환불을 해주던가 환불관련하여 대답가능한 부서를 바꿔주던가 하쇼
상담원 왈 : 환불관련해서는 아직 담당부서가 없습니다.
본인 : 그럼 당신네들 다 사기네 물건팔아먹구 구멍가게도 환불해주는데 팔아먹기만
하고 애초부터 환불해줄 생각은 없었다는 거자나
상담원 : .....
요점정리
1.디아3 판매부서는 있고 환불은 안된다
2.아시아서버 관리는 한국에서 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판으로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