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입니다. 경매장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문제 관련하여 문의해 주셨군요. 관련하여 조치가 당장 이루어지지 못하는 점,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발생되고 있는 경매장 문제들의 경우, 안타깝게도 고객지원 팀을 통해 바로 해결해 드릴 수 없으며 지연 현상에 대해 면밀히 조사 중입니다. 이는 일시적으로 경매장에서 구입/입찰/판매한 아이템이 완료 탭에서 보이지 않는 현상으로, 실제로 아이템 경우가 아니므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확인 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오류는 아래와 같으며, 대부분의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정상적으로 확인이 됩니다.시간이 지난 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는 일부 현상들에 대해서는 담당팀에서 확인 중이며 빠른 수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경매장에 올린 아이템이 경매 만료되었으나 완료 목록에 확인되지 않는 경우
- 즉시 구입을 통해 구매 완료하였으나 완료 목록에서 아이템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 입찰한 아이템이 만료 이 후에도 환급 또는 아이템 목록에서 확인되지 않는 경우
- 경매장에서 검색하면 간헐적으로 검색 결과가 아예 없는 경우
- 경매장에 올린 특정 아이템의 검색이 안 되는 경우
- 경매장에 올린 아이템이 아직 경매 만료되지 않았음에도 자신의 현재 경매 목록에 잡히지 않는 경우
- 올릴 수 있는 경매 물품 총 숫자가 10이하이거나 0/0으로 나와 경매를 등록할 수 없는 경우
- 자신이 입찰한 아이템이 다른 사람에 의해 상회 입찰되었으나, 되돌아온 입찰 금액이 0인 경우
- 경매장에 아이템 등록하려고 하면 Error 32105가 발생하며 등록 실패하는 경우 단, 아래와 같이 중첩이 가능한 아이템의 경우 일시적으로 경매장 이용이 불가 합니다.
- 보석이나 재료와 같은 중첩이 가능한 아이템의 경매장 이용 불가 담당팀에서는 경매장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안전하고도 적합한 조치를 가능한 빨리 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대한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안타깝게도 문제가 발생된 개개인별로 소급 적용 할 수 없어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하루 빨리 문제를 해결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경매장 관련 문제 공식 게시물 http://kr.battle.net/support/ko/blog/1650229http://kr.battle.net/d3/ko/forum/topic/1583511290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공홈의 냐옹고양이 님
링크 : http://kr.battle.net/d3/ko/forum/topic/1821324529
결론 : 당장 해결 안해주겠다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