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첩이 더 이상 회피율을 높여주지 않습니다.
대신 민첩 1포인트당 방어도1이 상승합니다.
액티브 스킬
확산탄
- 암영탄: 어둠의 기운의 피해량이 22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물리피해에서 냉기피해로 변경됩니다.
- 유성탄: 유도탄의 피해량이 4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동료
- 멧돼지 동료: 이제 전방의 적들을 가릅니다(?)
(원문: Now cleaves enemies in front of him)
속박탄
- 굴비엮기: 독 피해에서 물리 피해로 변경됩니다.
투검
- 피해량이 620%에서 750%로 증가합니다.
- 화학화상: 추가피해량이 22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 치명상: 극대화 추가피해량이 130%에서 330%로 증가합니다.
- 충격: 기절 확률이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초지일관: 독 피해에서 냉기 피해로 변경됩니다.
다발사격
- 무기고: 유도탄의 피해량이 16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전투준비
- 처벌: 이제 절제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대신 2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깁니다.
복수의 비
- 데미지가 1250%에서 1500%로 증가합니다.
- 집착: 피해량이 5400%에서 5800%로 증가합니다.
- 암운: 피해량이 2650%에서 3500%로 증가합니다.
- 공습: 피해량이 3200%에서 3800%로 증가합니다. 물리 피해에서 냉기 피해로 변경됩니다.
- 그늘: 피해량이 2400%에서 2800%로 증가합니다.
- 쑥대밭: 피해량이 4200%에서 4600%로 증가합니다.
연발사격
- 피해량이 525%에서 685%로 증가합니다.
- 집중포화: 수류탄의 피해량이 465%에서 545%로 증가합니다.
- 속사: 관통 확률이 4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독 피해에서 번개 피해로 변경됩니다.
- 끈끈이 화살: 감속 지속시간이 1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자동쇠뇌
- 피해량이 200%에서 280%로 증가합니다.
- 고통의 사슬: 피해량이 24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 꿰뚫는 화살: 물리 피해에서 번개 피해로 번경됩니다.
- 불 뿜는 쇠뇌: 유도탄의 피해량이 70%에서 120%로 증가합니다.
어둠의 힘
- 어스름: 받는 피해 감소량이 1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어둠의 샘: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연막
- 특별조제법: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됩니다. 대신 절제를 10 소모합니다.
쐐기 덫
- 피해량이 250%에서 340%로 증가합니다.
- 폭발 메아리: 피해량이 250%애서 420%로 증가합니다.
- 피뢰침: 피해량이 28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 긴 도화선: 피해량이 300%에서 520%로 증가합니다.
- 끈끈이 덫: 피해량이 680%에서 800%로 증가합니다.
난사
- 피해량이 400%에서 575%로 증가합니다.
- 파괴: 수류탄의 피해량이 340%에서 400%로 증가합니다.
- 불꽃난사: 불길의 피해량이 80%에서 185%로 증가합니다.
- 포탄폭풍: 유도탄의 피해가 90%에서 110%로 증가합니다.
- 칼침: 극대화 추가 피해량이 130%에서 140%로 증가합니다.
도약
- 곡예: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복수
- 그림자 속에서: 독 피해에서 냉기 피해로 변경됩니다.
패시브 스킬
기민함: 기존 효과를 삭제하고 재설계 되었습니다.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면 모습을 감추고 2초 동안 전체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다시 발동하려면 60초가 지나야합니다.
완벽주의자: 전체 체력이 10% 증가하는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오타, 오역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