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안중요하다 생각된 부분은 스킵, 오류도 물론 있을 수 있슴미다.
-서버성능향상
*야만 기술
**선망-상속
이제 극대화시 최대생명력의 3% 회복
더이상 생구를 떨구지 않음
**고통감내-조직의 힘
아군에게 적용되는 피해감소가 50% 에서 25% 로 감소
*야만 지속효과
**철갑못
가시피해 보너스가 50% 에서 100% 로 상승
*악사 기술
**동료-멧돼지 동료
초생과 저항 보너스가 아군에게도 적용
**동료-늑대 동료
공격력 증가가 이제 단독그룹(쉽게말해 곱연산)
*악사 지속효과
**침착한 조준
공격력 증가가 이제 단독그룹
*부두 기술
**망자의 손아귀-사즉생
좀비 들개 소환 확률이 70% 로 증가
더이상 생구를 떨구지 않음
*마법사
불새2셋 효과가 이제 불안정변칙 터지기전에 작동됨
*마법사 기술
**마인
공격력 증가가 20% 에서 300% 로 증가
방어도와 저항 보너스가 20% 에서 150% 로 증가
적을 죽일때 얻는 공격력 증가가 이제 단독그룹(곱연산)
***마인-강화 마인
공격력 증가가 20% 에서 50% 로 증가(그리고 이제 곱연산)
***마인의 스킬 순간이동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
보석류
*강한자
25등급이 되면 정피감 15%
강한자의 공격력 증가 효과는 이제 단독그룹(곱연산)
*강제자
소환수의 데미지감소가 25% 에서 90% 로 증가
소환수의 공격력 증가가 이제 단독그룹(곱연산)
*잘듣독
중독된 적은 이제 공격력 10% 감소
*신속의 곡옥
재설계됨
이제 매 공격마다 스택이 쌓임
스택당 0.5% 의 회피확률도 생김
등급이 오를때마다 저 회피확률은 0.01% 상승
*미리내
천벌 데미지가가 무기 공격력의 2000%에서 3000%로 증가
등급을 올릴때마다 40% 씩 올라가던게 이제 60% 올라감
25등급에서 천벌이 5초마다 써지던게 3초로 감소
천벌은 이제 적중할때마다 최대생명력의 3% 를 회복시킴
*유예
시차피해 제거확률이 10% 에서 20% 로 상승
*증통제
출혈데미지 1200% 에서 2500% 로 상승
등급당 상승하는 출혈데미지가 30% 에서 50% 로 증가
*단순성
이제 단독그룹(곱연산)
회복량이 2% 에서 4% 로 증가
*태극
재설계됨
이제 채널링 스킬로 자원소모를 할때만 스택이 쌓임
이제 최대 10스택
스택은 1.5초후 사라짐
스택당 2% 데미지 증가
등급당 데미지 0.04% 상승
25등급 보너스는 스택당 방어도 2% 증가
*번개의 화관
번개 데미지가 600% 에서 1250% 로 증가
등급당 추가되는 데미지가 10% 에서 25% 로 증가
*제이
등급당 올라가는 10미터당 데미지 보너스가 0.05% 에서 0.08% 로 증가
일반전설템
*도굴꾼 바지
단독연산(곱연산)
*눈동자 반지
추종자가 찼을때 추종자가 죽인놈만이 아니라 유저가 죽인거에도 눈동자 효과 발동
*유혈 완갑
이제 다른 데미지 증가 효과를 받음
*솔라늄
이제 8초마다 생구떨구기 가능
소급적용 안되는 일반전설템
*서리불꽃
이제 냉기스킬 15-20% 상승과 적중시 50% 빙결이 전설효과로
*마수
이제 화염스킬 15-20% 상승이 전설효과로
직업전설템
*야만
**불멸셋 6셋효과
공격력 증가가 250% 에서 400% 로 증가
**래콜셋 6셋효과
스택당 공격력 증가가 300% 에서 750% 로 증가
**대지셋 6셋효과
공격력 증가가 800% 에서 1200% 로 증가
**해골 가락지
재설계됨
소용돌이가 250-300% 의 추가데미지를 줌
다른 소용돌이 데미지와 단독그룹(곱연산)
**황야셋 4셋효과
소용돌이중 뎀감이 40% 에서 50% 로 증가
소용돌이중 분쇄가 3배데미지
*성전
**Flail of the Ascended(신규전설 양손도리깨)
눈방이 이전에 시전한 방가 5번의 데미지를 줌
**요한나의 논증
이제 축망 공격력도 100% 증가
**선동자셋 2셋효과
스택당 데미지보너스 25% 에서 35% 로 증가
**선동자셋 6셋효과
추가되는 가시피해가 600% 에서 800% 로 증가
**롤랜드셋 4셋효과
공격력 증가가 600% 에서 750% 로 증가
**롤랜드셋 6셋효과
지속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
*악사
**습격셋 4셋효과
자동쇠뇌 공격력이 300% 에서 400% 로 증가
**습격셋 6셋효과
자동쇠뇌 하나당 증가하는 공격력이 600% 에서 800% 로 증가
**그린스톤 부채
스택당 공격력 증가가 80-100% 에서 160-200% 로 증가
**철두철미
더이상 드랍되지 않음
대신에 Elemental Quiver 라는 화살통이 드랍됨
**Elemental Quiver
구상번개가 30% 의 속도로 날아감
서리화살의 데미지와 오한 지속시간이 200-250% 증가
점화화살의 지속데미지가 200-250% 증가
저승촉수의 데미지와 회복량이 200-250% 증가
**나탈셋 6셋효과
공격력 증가가 400% 에서 500% 로 증가
**어둠셋 2셋효과
공격력 증가가 600% 에서 1200% 로 증가
**부정셋 6셋효과
절제1당 데미지 보너스가 20% 에서 40% 로 증가
**우자니 공습포
스택당 연발사격 데미지 보너스가 30-40% 에서 60-75% 로 증가
스택을 쌓기위한 정신집중(채널링) 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
이제 첫번째 스택은 쏘자마자 쌓임
*수도사
**영원한 흐름
이제 칠면공격의 데미지도 100% 상승시켜줌
**오공셋 4셋효과
스택당 미끼 데미지가 500% 에서 1000% 로 증가
**오공셋 6셋효과
데미지 보너스가 1500% 에서 3000% 로 증가
**일천셋 6셋효과
진격타가 6초간 공력생성기술 데미지 300% 증가
**쉔룽셋 2셋효과
최대공력 도달시 데미지 보너스 100% 에서 150% 로 증가
**율리셋 4셋효과
칠면공격의 각 타격이 이제 칠면공격 전체의 2배 데미지를 줌
**율리셋 6셋효과
이제 폭장데미지도 250% 올려줌
*부두사
**Bakuli Jungle Wraps(신규전설 허리띠)
메뚜기 혹은 피라냐에 걸린 적에게 불박 데미지 150-200% 증가시킴
**지옥니셋 6셋효과
공격력 증가가 900% 에서 1400% 로 증가
**비취셋 2셋효과
60초 -> 120초
**비취셋 6셋효과
150초->300초
**아라키르셋 6셋효과
공격력증가 1200%->1500%
**주니셋 4셋효과
소환수당 뎀감 2%->3%
*주니셋 6셋효과
공격력 증가 800%->1500%
*마법사
**델세르셋 4셋효과
재설계됨
감속지대가 설치만 되어있으면 50% 뎀감
아군은 그 절반의 효과
**Halo of Karini(신규 전설 반지)
천둥갑옷이 30미터 바깥의 적을 감전시키면 2초간 45-60% 뎀감
**불새셋 6셋효과
불타는 적 하나당 뎀증 25%->40%
정예가 불타고 있으면 600%->2000%
노랭이 몹의 하수인을 달궈도 보너스를 받던 버그 수정
**닐푸르
운석뎀증 100%->200%
3마리 이하 적에게 적중시 뎀증은 150-200% -> 275-350%
**탈셋 6셋효과
스택당 뎀증 500%->750%
**튀검
스택 최대 5
**비르셋 4셋효과
공격력 증가 1% -> 1.5%
소급적용 안되는 업뎃되는 직업전용전설
*수도사
**수정주먹
진격타가 6초간 40-50% 뎀감
**살갈퀴
진격타가 진격타의 공격력을 1초간 75-100% 증가. 최대 5스택
*부두술사
**늪지바지
메뚜기 혹은 망손에 맞고있는 적에게 희생이 350-400% 추가데미지를 줌
현상금사냥
이제 3막 4막 동시에 퀘완되어있고 둘중하나가 보너스막일 경우, 보상은 무조건 보너스막 보상부터
대균
70단계 이상의 몹들 데미지 감소
70단계 이상의 경험치도 감소
70단계 이상의 완료시 골드보상과 강화균열 비용 감소(골드보상 대비 강화균열 비용은 동일)
몹
태고의 탐식자 갑옷은 이제 소환수 공격으로도 유저공격과 동일하게 깰 수 있음
골드고블린이 드랍하는 골드량 감소
마그다 보호막 삭제, 대신 피통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