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다썻다가 백스페이스 한번에 다 날려 ...그냥 때려 치우려다가 맘잡고 다시 쓰는 글..
■ 어둠의 힘
ㄴ 많이들 쓰는 스킬 5동안 생흡이 15%나 해주는 스킬
이 스킬의 경우 지속형 스킬을 사용할때 사용하면 효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쉽게 설명하면 악사 대표 지속스킬인 연발사격, 난사 , 복수의 비 등 지속형 스킬을 쓰는 도중 어둠의 힘이 발동 하지 않습니다. 가령 복수의 비를 썻는데 몹이 피반이라 어둠의 힘을 써도 생흡이 되지 않는다는 소리입니다.
지속형 스킬과 어둠의 힘을 같이 사용하려면 "지속형 스킬을 쓰기전에 어둠의 힘을 먼저 써야합니다."
ㄴ 하지만 어둠의 힘을 먼저 사용하게되면 "지속형 스킬이 끝날때까지 어둠의 힘이 적용이 됩니다.
어둠의 힘이 1초가 남은 상황에서 복수의 비를 사용하면
복수의 비가 끝날때까지 피흡은 계속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그 어둠의 힘은 복수의 비에만 적용이 되며 다른 스킬에는 적용이 안됨)
■ 연발사격
ㄴ 많이 외면 받고 있는 스킬중 하나인 연발사격이 위의 어둠의 힘과 함께 사용하면 엄청난 스킬이 됩니다.
물론 스팩이 엄청 뛰어난 사람들의 경우 해당사항이 없지만 저스팩 악사에게는 최고의 효율적 딜링과 생존을 책임질 수 있습니다.
위에 글처럼 "연발 사격전에 어둠의 힘"을 쓰고 연발사격을 사용하면 증오가 다 없어지는 순간까지 생흡이 됩니다.
증오 회복을 10이상 맞춰서 연발사격을 쓰면 거의 1:1에서는 못잡는게 없다고 보시면됩니다.
제 기준으로 방어4천 모저 350만 되도 왠만한 챔프는 말뚝으로 잡힘
(추가)
연발사격이 공속이 빠르게 보여서 지옥불 반지의 효율이 올라갈것 같아서 해본결과 ....실패임..
스킬이 지속되는 동안은 한번의 타격으로 인정되는 모양인지 발동이 전혀 안됨
(연발사격룬중 끈끈이와 약자도태 패시브를 같이 사용하면 딜이 엄청나게 오릅니다.)
ㄴ 연발사격스킬과 침착한 조준 패시브는 궁합이 맞지 않습니다.
연발 사격의 경우 무빙딜이 아니라 말뚝딜이기때문에 침조의 영향을 받기 매우 힘듬
ㄴ 연발사격 스킬은 손쇠뇌 유저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연발 사격의 경우 공속의 영향이 너~~무 적은 스킬이기때문에 깡댐이 높은 무기일 수록 효율이 엄청 좋습니다.
쇠뇌나 활을 쓰는 유저중 공속이 느린 분에게 추천을 함
(추가)
연발사격을 주로 써서 화살통에 연발사격 극대화까지 들었다면 패시브에 어둠추격자를 같이 껴보자
마르지 않는 절제를 볼 수가 있습니다.
■ 복수의 비 - 편대폭격
ㄴ 높은 딜과 자원이 소모되지 않는 장점으로 나름 인기가 있는 스킬인 복수의 비는
많이 무빙하면서 사냥을 하는 악사에게는 좀 비효율적이기도 합니다.
245%나 되는 데미지가 20번이나 하늘에서 떨어지지만 광범위 스킬이라 20발이 전부 다 맞지 않고
그것중에도 한두대도 안맞는 경우고 많다.
하지만 이 스킬의 20발을 전부다 맞출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대단해 보이는 말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고 좁은 지형에서 사용하면 된다,
광범위 즉 맵이 넓으면 그만큼 넓게 폭탄이 쏟아지고 좁으면 좁은 지역안에 다 쏟아진다.
결국 챔프건 잡몹이건 몰아서 "어둠의 힘을 먼저 쓴 후" 좁은곳에서 복수의 비를 사용해보자..
순살되는 몹들을 볼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