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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무기마부시 공속?무공? 고민하지말고 해보자!!

아이콘 쇼어
댓글: 6 개
조회: 22732
추천: 2
2014-04-30 21:14:29

 무기 마부하다보면..  공속이 좋을까.. 무공%가 좋을까..  고민할때가 많습니다...

 

특히나, 아직까지 무공% 버그 픽스가 이루어지지 않은상황에서...

 

무공%를 공속으로 바꾸면 어떨까.. 공속을 무공%로 바꾸면 어떨까...

 

물론 잊힌영혼과 골드가 많으신분들은.. 해보면되겠지만..

 

저같은 고민을 끌어안으신 서민분들을 위해.. 야근하면서 허접하지만.. 만들어봤습니다.

 

간단한 엑셀 파일이구요.. 바이러스따위.. 어찌하는지도 모릅니다..ㅋ;;;  오피스2007에서 만들었구요..

 

조금 설명드리자면.. 위쪽은 속성무기공격력이 붙어있는 무기용이구요..

 

아래쪽은 무속성무기용입니다..

(무속무기는 별 고민되는게 없긴하지만.. 무공%와 공속중 고민되실때.. 사용하시라고..)

 

살색??비스무리하게 색칠해놓은 부분을 가지고계신 무기 보시고 입력해주시면 되구요.

 

무공패치예상 부분은.. 무공%버그픽스 이후 예상되는 디피입니다.

 

무공%옵션이 붙은 속성무기에 해당되겠죠..

 

뭐 속공에 무공% 달려있는상황에서 속성공격을 무속성으로 마부한다 가정하신다면,,

무속무기란에 해당무기 스펙 넣어주면.. 변경디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퇴근하고 생각해보니.. 단순 무속무기란에 해당무기스펙 넣는다고 되는게 아니네요...

현시점에서 무공%가붙은 속성무기와 무속무기 디피계산공식자체가 다르니....

속성공격력 미니멈과 맥시멈을 무속성의 동급 공격력으로 마부했다는 가정을 두고..

무공패치예상 부분의 디피를 참고하시는게.. 더 가까울듯 싶습니다..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쪽지나 댓글 해주시면.. 도움드릴게요..^^;;

 

주의) 허접해서 약간의 오차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틀린부분있으면 알려주셔도 댑니다.. ^^;

 

 

Lv60 쇼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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