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0일 핫픽스 후에 티리엘 오브젝트 충돌 패치 이후 이주얼에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아래 다른분 올리신거 보니까 25분 기다려서 잡으시는 것보다는 조금 빠를겁니다.
일단 악마사냥꾼 기준으로 올려드립니다. 다른캐릭분들은 스킬 각자 운용하시면 되겠죠?
저도 패치이후에 6월 12일 라카노트 잡고 나서 이놈의 이주얼 잡느라고 이것저것 다 해봤네요.
다른분 올리신것 처럼 쐐기덫 3개 설치하는 것도 해보고, 표창 나선그리는 것도 해보다가
이 방법이 그나마 쉽게 잡았네요.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이주얼 피 75% 까지는 슬슬 딜 해주시다가
75% 쯤 되면 절제를 관리해 주세요. 연막+도약 할 수 있는 정도면 됩니다.
6-7시 방향 이동후 이주얼 기다리다가 이주얼이 다가오면 연막+도약으로 반대편으로 이동하세요.
그 다음에 미리 쇠못덫 1개 깔아놓으시기 바랍니다.
이때 그냥 티리엘이 피 깍도록 조금 기다려도 되고 아니면 왼쪽으로 이동해서 저승촉수 3-4방 날려준 후 다시 숨어있던 자리로 오면
이주얼이 그걸 맞고 폭군 소환할 정도의 피가 됩니다.
그러면 12시 방향으로 아귀화살 날려주시다가 폭군이 화면상에 보이면 미리 연막 쓰세요
상황봐서 연막>전투준비>연막>연막 쓰시면 일단 본인한테 어그로 끌린 폭군은 잡으실 수 있을 겁니다.
그 뒤에 이주얼 피가 50% 되면, 이주얼이 "넌 또 실패했다 티리엘. 타락은 멈출 수 없다" 면서
도와주러 온 천사를 타락시킵니다.
이주얼 피 보고 계시다가 50% 되고, 멘트 나오면
아까 왼쪽으로 갔던 자리로 가서 저승촉수 딜 해주세요. 그러면 변신한 천사를 피를 깍아놓으실 수 있습니다.
이녀석들 피가 안깍이면 티리엘이 이녀석들 잡는 것도 한 세월이예요.
그 뒤는 다시 왼쪽으로 이동하셔서 화면 밖에서 딜 하시면 쉽게 잡으실 수 있습니다.
간혹 폭군 멀리에 남아있던게 오기도 하는데 주의하시면 되고,
왼쪽으로 이동할 때 가능하면 이주얼이 빙결을 깔아놓고 나서 이동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왼쪽으로 이동할 때 간혹 티리엘이 따라올 수도 있는데, 티리엘이 빙결을 맞고 따라오지 않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