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략] 너프후 공속과 크리 효율 비교

아레니어
댓글: 12 개
조회: 10591
추천: 3
2012-06-17 11:17:39
공속 10% 크리20% 극피100%로 가정

반지기준 공속7%증가시 디피 6.3%증가
크리 3.5퍼 증가시 2.5% 증가
극피 28% 증가시 4.6% 증가

반지는 여전히 공속이 효율이 높고 그담이 극피 극확의 순서로 보이는걸 알수 있음
여담으로 스탯효율을 계산해보면 보통 홈에 스탯 140정도가 티어7인데 스탯180이면 스탯1600정도를 기준으로 11%정도의 증가폭을 보임

목걸이는 반지랑 붙는 공속은 같고 나머지는 거진 2배로 붙을수 있음

결론은 너프되도 반지는 공속15%(너프뒤7%)랑 주스탯 챙기고 돈남으면 극피달린거 사면 되고
목걸이는 스탯 높은거(200이상) 베이스로 깔고 극피 높은거, 크리붙은거 사고 돈 남아돌면 거기에 홈 공속 활력 모저같은거 보면 됨

위에 기본스탯을 왜 저렇게 잡았냐고 태클거는 분들을 위해 사족을 달면
기본크리율 5퍼에 보조 7퍼 장갑8퍼만 해도 20퍼되고 머리3~4퍼, 손목 3~4퍼 추가로 달릴수 있어서 국민세팅에 크리20퍼 잡은거고
공속은 너프후 기준 방어구 2곳(보통 장갑에 머리나 가슴) 5퍼씩 해서 10퍼
무기에 극피50해서 극피100퍼 잡음

(추가) 출처를 자꾸 물어보셔서 추가함
http://m.inven.co.kr/powerbbs/powerbbs.php?come_idx=2728&l=5369

Lv82 아레니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