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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생존 계산기 DDS 0.1버전 8/10업데이트■■

아이콘 새콤달콤MB
댓글: 10 개
조회: 7000
추천: 54
2012-08-08 02:21:33

Diablo Defence Simulator
Microsoft office excel 2007버전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저의 캐릭터의 생존력을 계산하기위해 아무리 찾아보아도 DPS계산기만 넘쳐나서 제가 하나 만들어 보았습니다.
버그나 궁금한 사항 및 더 넣었으면 좋겠다 하는기능은 쪽지로 보내주세요.


주의 사항

회색으로 된 부분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록

8/8 DDS 베타 배포시작

8/10 DDS 0.1 배포 시작

업데이트

DDS 베타
기본 기능들만 탑재

DDS 0.1
근피감,원피감 추가 및 수식의 간략화


사용법

1. 장비창
회색 부분만 변경해 주시면 돼구요. 장비에 있는 그대로 입력해주세요.
그 부위에 붙어있지않은 옵션은 0으로두시거나 지우시면됍니다.
그리고 소켓에 보석은 그림과같이 목록을 열어 변경해주시면 편하게 변경하실수있습니다.
방어도는 꼭
이렇게 적혀있는 총 합 수치를 입력해주세요.

2.스텟창
그림과 같이 장비와 스킬[추후 추가예정]이 적용됀 스텟과 모저 방어도 등등이 나와있습니다.
단일 저항은 오직 장비에 붙어있는 단일저항만을 표기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풀버프시피해감소는 추후에 추가예정이고 이 스텟창에서 사용자가 변경해야할 부분은 직업과 액트입니다.
액트에 따라 몬스터의 레벨이 달라지기때문에 넣었고 직업은 스킬[추후 추가예정]과 기본스텟 때문에 넣었습니다.

3.생존 계산기
아.. 별거없죠 ㅎㅎ 각 부분에 대해서 설명히드리겠습니다.
1. 몬스터의 DPS : 사용자가 수정할수있는 부분이구요. 사용자가 원하는 몬스터의 초당데미지를 적으시면됍니다.
2. 공격 속성 : 보기 편하게 모든 속성을 넣어두었습니다.
3. 몬스터 공격 속성 : 몬스터가 공격하는 방법에 따라 근거리,원거리,정예로 나뉘어집니다.
4. 받는데미지 : 말 그대로 몬스터에게 맞았을때 들어오는 데미지이구요. 1.몬스터의 DPS에 따라 값이 틀려집니다. 몬스터 공격 속성이 근거리이면 근피감이 적용돼고 몬스터 공격 속성이 원거리이면 원피감이 적용됍니다. 정피감은 아직 매커니즘을 몰라서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5. 버틸수있는횟수 : 자신의 체력에과 받는데미지로 계산하여 모든 공격력이 적중했다고 가정했을때 저 댓수만큼 맞으면 죽는다는 뜻입니다.
6. 버틸수있는시간 : 자신의 체력과 받는데미지 그리고 회피율까지 적용하여 몬스터에게 계속 맞는다고 가정했을때 버틸수 있는 시간입니다. 추후에 초생을 적용시킬꺼구요. 적생과 생구,생흡은 사용자가 어떻게 플레이하느냐따라 편차가 심해지고 랜덤이기때문에 넣지않았습니다.


추후 구현예정

정피감
버프스킬
몬스터 이름만으로 속성,데미지,원/근거리 판별기능
전정실 연동
생존 계산기 확장
기타 사용자들이 원하는 기능

ps. 마음에 드신다면 추천을 꾹꾹눌러주세욤. 그래야 제가 힘이나서 빠른 업데이트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ps2. 원거리 정예일경우 정피감과 원피감 전부 적용돼는건지 아니면 정피감만 적용돼는건지 아시는분은 쪽지 부탁드립니다.

Lv76 새콤달콤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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