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법
1. 장비창
회색 부분만 변경해 주시면 돼구요. 장비에 있는 그대로 입력해주세요.
그 부위에 붙어있지않은 옵션은 0으로두시거나 지우시면됍니다.
그리고 소켓에 보석은 그림과같이 목록을 열어 변경해주시면 편하게 변경하실수있습니다.
방어도는 꼭
이렇게 적혀있는 총 합 수치를 입력해주세요.
2.스텟창
그림과 같이 장비와 스킬[추후 추가예정]이 적용됀 스텟과 모저 방어도 등등이 나와있습니다.
단일 저항은 오직 장비에 붙어있는 단일저항만을 표기하도록 되어있습니다.
풀버프시피해감소는 추후에 추가예정이고 이 스텟창에서 사용자가 변경해야할 부분은 직업과 액트입니다.
액트에 따라 몬스터의 레벨이 달라지기때문에 넣었고 직업은 스킬[추후 추가예정]과 기본스텟 때문에 넣었습니다.
3.생존 계산기
아.. 별거없죠 ㅎㅎ 각 부분에 대해서 설명히드리겠습니다.
1. 몬스터의 DPS : 사용자가 수정할수있는 부분이구요. 사용자가 원하는 몬스터의 초당데미지를 적으시면됍니다.
2. 공격 속성 : 보기 편하게 모든 속성을 넣어두었습니다.
3. 몬스터 공격 속성 : 몬스터가 공격하는 방법에 따라 근거리,원거리,정예로 나뉘어집니다.
4. 받는데미지 : 말 그대로 몬스터에게 맞았을때 들어오는 데미지이구요. 1.몬스터의 DPS에 따라 값이 틀려집니다. 몬스터 공격 속성이 근거리이면 근피감이 적용돼고 몬스터 공격 속성이 원거리이면 원피감이 적용됍니다. 정피감은 아직 매커니즘을 몰라서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5. 버틸수있는횟수 : 자신의 체력에과 받는데미지로 계산하여 모든 공격력이 적중했다고 가정했을때 저 댓수만큼 맞으면 죽는다는 뜻입니다.
6. 버틸수있는시간 : 자신의 체력과 받는데미지 그리고 회피율까지 적용하여 몬스터에게 계속 맞는다고 가정했을때 버틸수 있는 시간입니다. 추후에 초생을 적용시킬꺼구요. 적생과 생구,생흡은 사용자가 어떻게 플레이하느냐따라 편차가 심해지고 랜덤이기때문에 넣지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