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변하는 부분만 간단히 입력해서 DPS 예상하면 되지 않냐고 해서 계산기 올렸었는데,
피해 증뎀 부분 공식이 틀려서 수정후 다시 올립니다.
피해를 무기 데미지에 더하고 그 후에 공속을 곱해서 증가된 DPS 개념으로 산출해야되는데
그냥 무기 DPS 보이는 숫자에다가 더하는 식으로 잘못 해놨었네요. (아무도 왜지적을 안했지;;)
(내용은 똑같으니까 사용법은 이전글에 썼던걸로 가져와서 대체합니다.)
===============================================================================
파랑 / 초록 부분은 채우는 부분이고 노랑 부분은 계산후 출력되는 부분입니다.
일단 현재 세팅 내용을 파랭이 칸에 채워줍니다.
스탯 극피는 무기 뺀 상태에서 써주세요. 무기에 스탯과 극피를 따로 적으니깐.
극확은 무달이든 요술사 버프든 뭐 실제로 기준을 잡을 상태의 수치를 써주면 됩니다.
격노나 도검무달 효과로 보실려면 공속고려 칸밑에 최종 +15% 되도록 한칸 더 추가해서 쓰심 되요.
다른 캐릭터에 패시브나 버프가 뭐뭐 있는지는 자세히 모르겠는데 같은 방법으로 하면 되시고~~
공속은 전체 템에서 증가하는 공속 총합 써주시고 쌍수라면 15 더해서 써주심 됩니다.
쌍수가 아니다 라고 하면 무기1/2를 똑같이 써주고 스탯 극피는 중첩안되게 한쪽에만 넣어주세요.
(평균DPS로 계산을 시작하니까 1,2에 똑같이 넣으면 되겠죠 검방이면)
그리고 이제 핵심으로 가서 템 하나를 바꾸면 디피가 어떻게 될까?? 보실려면
우측 녹색칸에 채워주시면 되는데,
무기를 바꿀거면 무기에만 써주고 아래 변경조건은 전부 0 0 0 0 0 으로 채워주세요.
방어구 바뀌는거면 변경조건에 바뀌는 증감수치만 써주시면 됩니다.
예) 원래 쓰던 장갑에서 다 똑같고 힘 50 떨어지는데 극확 1 올라간다 -> 스탯에 -50, 극확에 1 나머지는 0으로 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