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략] 1.05를 대비한 비전격류 마인법사

한잔술에
댓글: 6 개
조회: 7446
추천: 2
2012-09-24 10:22:22

안녕하세요? 한잔술에#3831입니다.

1.05를 목전에 두고 나름 파해법을 찾다가 현 시점에서 가장 강력하다고 판단하는 세팅을 테스트 중입니다.

 

현재 디피는 건달버프 받으면 26만 정도, 팟플시 약 25만에 가깝네요.. 또한 모저 600, 피통 30000, 방어 6800정도..


나중에 완성되면 글을 올리겠지만 간단히 말씀드리면

 스코른과 요르단을 활용한 극딜 비전격류 마인법사를 준비중입니다.

마인에겐 친구와 같은 돌개를 저는 버렸습니다.

그럼 쿨감은 뭘로 하냐구요? 그런거 신경 안씁니다.. -_-;;

즉, 마인을 주스킬이 아닌 부스킬로 사용하며 주스킬은 비전격류로 씁니다.

30만 안팎의 뎀지가 파파팍 들어가며 그렇게 되면 마인쿨시에도 강력한 공격력을

보입니다. 그리고 은근히 쿨감도 괜찮습니다. 그러다 마인쿨 차면 변신 후 학살.. -_-

 

대략 말씀드렸는데요... 이를 위해선 몇가지 필요한 것이...

 1. 극딜 세팅

 2. 비전격류 감소 5의 요르단반지

 - 이는 정예를 일반몹화 시키는 효과와 비격의 무지막지한 비전소모를 상쇄시키기 위함입니다.

 3. 생존기는 오로지 텔레와 환영술사

 4. 극딜 스코른-한손 및 마력원 법사는 어려울할거라 생각됩니다. 같은 디피라도 공속에 의한 여지가 많기 때문에 이 분들은 비격을 사용하기가 비전수급때문에 좀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생흡스코른을 찾아보았지만 생흡 붙은건 가격이 안드로메다이며 제가 지금 가지고 있는 무식한 파괴력에 한참 못미칩니다.

 5. 스위칭을 귀찮아 하지 않아야 합니다. 저는 요르단과 저렴한 생흡스코른 두 가지를 스위칭합니다. 일단 마인쿨시 비격 운용일때 아무리 공속 느린 양손이지만 여러 강력한 몹에 난사하다 보면 비전력이 바닥납니다. 이때 스위칭~(비격의 비전력 감소5, 최대비전력 +14) 하면 순간 디피가 조금 떨어지지만 무한난사 가능합니다. 그리고 피반몹 등장시 생흡스코른으로 스위칭~ 몹을 때려도 제 피통은 그대로더군요. -_-;; 또한 정예 등장시 요르단 스위칭은 필수~! 정예가 받는 피해가 확 늘어납니다.

 

두서 없이 썼는데요.. 어제 위 세팅으로 두어번 테스트 해봤는데, 제가 써온 법사 중에 가장 강력함을 느꼈습니다. 제 방어가 유리라 조금만 아차 해도 사망인게 함정인데, 그걸 극복하자니 컨트롤에 신경을 많이 써야 되더군요.. 전에부터 마인의 강력함과 비전격류의 강력함을 모두 뽑아낼 수 없을까 고민을 많이 했으니 결국 포기했었죠.. 비전격류의 비전력 수급이 감당 안되었거든요(초월적 존재를 빼야 하니까) 그렇게 포기하다가 이것을 완성시켜준게 바로 요르단 반지입니다. 정예피해30%, 비격 비전감소5, 최대비전력15 옵션이며 제 세팅에서는 이 세가지의 활용도를 최대한 뽑아내어 사용합니다.

좀더 보완해서 나중에 정리하겠습니다.

Lv30 한잔술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