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호원이 보라고 올려 놓은 영상이니 퍼 왔다고 하등의 문제는 될 것 없지.
영상은..장호원이 조커의 방송을 매일 모니터링 하는 영상 중의 하나. 아쉬운 점은 장호원(BJ흑운)이 19금을 걸어 놓았기 때문에 영상클릭시 아프리카 로그인 또는 핸드폰/아이피 인증을 통해 성인임이 증명되어야 영상을 볼 수 있다.
화면 왼쪽은 악마(조커)의 방송화면 중 채팅창만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고 화면 오른쪽이 장호원(BJ흑운)의 방송 체팅창이다. 주로 조커가 방송 중에 하는 말이 들리는 가운데...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보다 보면 약 9분 31초 부터...드디어 체팅창이 아닌 실제 장호원이 말하는 목소리와 체팅창에 올라오는 방송 참여 중인 타 BJ들의 말과 반응들도 볼 수 있다. 약 19분 20초 정도에서부터 악마(조커)죽이기 시작의 계기와 포부가 나오고....48분 경부터 4명이던 시청자들이 다 나가면서..악마(조커)의 목소리만 들린다. 그리고 영상속에서 악마(조커)는 녹화 시작 후....9시간 30분 정도가 지나면...방송을 종료한다. 이후 녹화시간 기준 10시간 40분이 지난 시점 정도에는 장호원이 돌아와서..메일도 확인하고..사사게에서 글도 검색한다. 사사게를 검색하던 장호원의 한마디가 가슴에 메인다...이후 새로 깐 게임 조금 하고...다시 디아를 켜고..
어차피..보라고..찍어놓고 올려진 아프리카 방송 녹화본이고...여러분이 찬찬히 보시면 다 아실터이니..더 이상 설명은 생략.
동영상은 매우 긴 시간 촬영되었는데 인내심을 가지고 끝까지 보는 것을 추천.
그리고...악마 방에 있다가 장호원 방에 와서 뭐라고..머라고..무용담을 늘어 놓거나..말 옮기는 사람들...들락날락 하는 익숙해 보이는 아이디들....주인 없는 방송에서 대화를 나누는 사람들의 아이디와 대화내용들....
이 영상은 오늘 방송 중에 악마(조커)가 어제 경찰서에 개인정보털기(유출)/명예훼손/무고 등을 이유로 A4 24장의 분량으로 자료를 만들어 경찰서에 신고 접수 했다고 말하는 시간보다 앞선 시점으로부터 고소를 했다는 내용으로 까지 이어진다.
악마 방송에 있다가 장호원 방송에 와서 떠드는 사람...등...재밌는 사실들이 눈여겨 보면 하나씩 보인다. 장호원의 막가파식의 욕설과 누가 악마(조커)의 신상을 털고 그 정보를 유포했나도 영상의 초반부에 장호원의 말 속에 나온다.
장호원도 준비를 대단히 해 놓은 것으로 보이니 자고로 이 사사게가
악마(조커)와 장호원의 고소고발로 빅 매치의 장이 되었구나. 더구나 다른 사람의 글을 보니 오늘 방송중에 악마(조커)가 장호원의 글에 추천 날리며 자신을 언급함과 동시에
악성적인 댓글을 단 사람들(콕 찍어서 3-4명).... 사기당한 사실도 없으면서 사기당했다고 쓴 사람들.....등등 ,모두 2차적으로 자료 보강해서 다시 접수할 계획이라고 했다니...
이 진흙탕 싸움에서 과연 누가 최후로 웃을 수 있을까...어느 누구도..승자가 없는........ 서로에게 생채기만을 낸 채 경찰서가 어떤 곳이고 경찰아저씨들이 어떻게 일을 처리하나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지 싶다.
하여간...이젠 악마(조커)측에서도 경찰에 장호원을 신고했다고 하니 우리는
객관적으로 장호원이의 목소리와 말도 좀 들어보면서 앞으로의 진행을 느긋하게 지켜보는 것도 좋을듯 하다.
화면은 전체화면으로 크게 보면..채팅창의 문자들도 깨끗하게 볼 수있음.
이유야 어쨌건 이런 글 마저도 보기 싫은 분들이 계실터이니 더는 이런 영상 퍼올 생각은 없고 다른 버전이 궁금하신 분은 다 보라고 올려놓은 영상...
BJ흑운 ..방송국 찾아가서 보시기를...다만 궁금한건 이렇게 많이 그것도 늘...조커(악마)의 방송을 모니터링 하는데 사기치는 영상 하나도 잡지를 못했을까이다.
악성댓글러들 '악마'가 신고한다니...나도 조심해야지. 혹시 모르잖아..더러운 일에 꾀이게 될지.;;;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