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전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잉여 성전의 스킬세팅 후기들

토스프리용
댓글: 5 개
조회: 2859
추천: 1
2014-05-20 15:19:09
우선 저의 스펙이며....

쿨감끌어오느라 옵들이 구리구리한 템들인지라 극확도 떨어지고 극피도 잉여수치임을 밝히며


고행 6은 화합반지 끼고 돌면 어찌저찌 돌긴 돌아지나 15~20분이 걸리는 갖 아크칸 맞춘 성전사임을 밝힙니다.




최근 뜨고 있는 화염천주+도트(어둠빛) 세팅--------------------------------------

그야말로 시원함의 절정입니다... 고행6에서도 균열수호자전까지는 빠르게 갈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균열수호자앞에서 무기만 바꿔주고 스킬들은 그대로 들고가기 때문에 용광로를 손쉽게 응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물론 방패는 훌렁 벗겨집니다)

장점 : 
빠르고 강력하다. 광범위하게 몹들을 소탕할 수 있다.
화려하다.
용광로(무기)만 스위칭하면 바로 보스를 손쉽게 잡을 수 있는 스킬세팅이기 때문에 보스킬링타임이 어느 세팅보다 빠르다.

단점 :
화려하다못해 강력한 눈테러를 자랑한다. 몹도 죽고 내 시야도 죽고...(시야가 점멸!) 
바닥에 뇌우가 가득하기 때문에 융해모션등이 일절 보이지 않고 파티원들의 현기증과 시력감퇴를 불러올 수 있으므로 되도록 솔플시에 사용하거나 양해를 구한 후 사용하기를 권함.



스킬 세팅 : 
좌 - 천상의주먹(뇌우)
우 - 하늘의분노(축복받은땅)
1 - 신성화(부서진대지)
2 - 조롱(전격축적)
3 - 용기의율법(멈출수 없는 힘)
4 - 아카라트의용사(화염의 심판)
패시브 - 열성 / 불사 / 진노의화신 / 율법의 파급력



악운들면 한번 쯤 다해본다는 샷건 세팅-------------------------------------------

어둠빛이 수없이 내리꽂히는 천주와 끊임없는 도트로 피를 빠르게 감소시키는 사냥법이라면 악운샷건은 그야말로 일격필살이라 불리는 스킬을 수없이 내질러서 한 번에 뭉텅뭉텅 피를 빼서 몹을 삭제(!) 시키는 사냥법입니다. 몹들이 움직이기 직전에 내질러서 삭제시키므로 빠른 진행과 이동하는 몹에 대한 짜증이 상대적으로 덜합니다.

장점 : 
강력하다. 시원시원한 숫자들이 마구 뜨므로 내가 정말 이 데미지를 보기위해 성전사에 여태껏 투자해왔구나 하고 보람을 느낄 수 있다. 
파티플에서 운수가 걸어놓은 폭장몹에 붙어서 빠르게 딜을 넣어 삭제시킬 수 있다.(화염천주의 주딜은 도트라서... 도트뎀 다들어가기전에 악사가 삭제시키고 이동합니다....주륵...ㅠ)
굳이 화염아카라트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선지자룬으로 인하여 더욱 안정적인 사냥을 할 수 있다.

단점 : 
도트류의 스킬이 없으므로 용광로와의 시너지가 상당히 안좋다. 스킬 교체를 하면 되지만 번거롭긴 마찬가지. 
몹에게 바짝 붙어야 제대로된 데미지가 들어간다(어둠빛 천주도 마찬가지인 듯 하지만 천주는 뇌우와 신성화, 하분이 조금이라도 스쳐주면 아카라트 화염심판룬의 중첩도트데미지가 발동되어 대부분 그거로 사냥한다는 듯한 느낌이므로 악운보단 덜하다). 
피슝~! 피슝~!하는 소리가 상당히 거슬린다는 사람이 종종 있다(그사람들 앞에서 천주쓰면 어찌될까...)
마나소모가 극심한 편이다.(천주보다 무려 10이나 더먹는다.)
졸리다...(악운들고 샷건하고 샷건하다 다른스킬 찾는다는 사람들이 생길정도로...)



스킬세팅
좌 - 정의 (일석이조)
우 - 하늘의분노 (천상의화염)
1 - 신의방패(열성)
2 - 조롱(오금저리는두려움)
3 - 용기의율법(멈출수 없는 힘)
4 - 아카라트의 용사(선지자)
패시브 - 천부의힘 / 불사 / 진노의화신 / 율법의 파급력



악운들고 돌려보는 믹서기 팔라(신성 or 화염)-----------------------------------

현재 보이는 스샷과 같은 스킬세팅으로 4~5단을 가볍게 돌고자 할 때 쓰이는 세팅. 악운으로 인하여 하분이 여러줄기 생성되며 쿨마다 뭔가 광역딜을 한다는 느낌이 드는 스킬 세팅. 엠소모도 적은 망치가 주딜이기 때문에 진노 걱정없이 스킬 세팅이 가능합니다. 지금은 지옥뼈를 들고있지만 집시방패를 들 경우 하분이 몹만날때마다 계속 차있는 걸 볼 수 있고 끊임없는 청각테스트(삐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장점 : 
진노대비 준수한 딜로 인하여 만능 스킬인 망치가 주 딜이기 때문에 아카라트 용사만 켜도 진노가 소모되지 않음을 느낀다. 
광범위하게 딜을 한다는 느낌이 든다.
화염망치 위주의 경우 용광로스위칭으로 어느정도 보스를 잡을 수 있다.
악운 하분으로 인하여 하분이 교차되는 곳은 굉장히 아픈 데미지를 몹에게 줄 수 있다.

단점 :
굉장히 밋밋하다. 타격이펙트가 거의 없다시피한 망치이므로 이게 때리고 있는건지 허공에 삽질하는건지 알 수 없을정도.
몬스터한가운데로 들어가서 딜을하다보니(천벌의검으로 파고들어가서 딜) 몬스터의 표적이 되어 순삭되기 쉽다(신성의 선지자룬의 경우엔 안전하지만 화염의 경우... 조롱-오금룬으로 몬스터의 공격을 둔화시키는 것도 방법)




스킬세팅
좌 - 축복받은망치(신성-무한 / 화염-타오르는 진노)
우 - 천벌의검(신성-칼폭풍 / 화염-과열)
1 - 군마(회복 or 인내)
2 - 하늘의분노(넘치는 분노)
3 - 용기의 율법(극대화)
4 - 아카라트의 용사(신성 - 선지자, 급속 / 화염 -화염의심판)
패시브 -천부의 힘 / 불사 / 둔기전문가 / 율법의 파급력




위의 세팅 3개가 저의 주된 스킬세팅이며 그외로 밑에 적힌 스킬들은 사용했다가 욕을 먹거나 제가 너무힘들어서 잠시만 하고 뺀 스킬들입니다....



축복받은방패(산산조각)/우뚝솟은방패/제캉보르드장착 - 
정말 끊임없이 방패를 던져 화면을 방패로 가득히 메꾸었으나 파티원에게 놀지말고 딜하라는 소릴 들음...ㅠ  그래도 정예한테 첫타격 2~3천뜨고 조각데미지 5~800씩 떴는데...ㅠㅠ
흰바다매가 없는 관계로 태양수호자를 들고 사용했음을 밝힙니다... 바다매먹고싶다....

휩쓸기(불꽃휩쓸기)/화염도트세팅/황금무두도리깨장착 -
 ....어...음....이건... 뭔가 개선이 필요해요... 좌우폭이 180도각도로 늘어났다지만... 사거리도 짧고 근접해서 쓰는 스킬치곤 데미지도 영... 무기가 문제인가 싶어 황금무두도리깨 빼고 악운든 후 3줄기의 넘치는분노와 싸워봤지만... 음... 그냥 주딜이 넘치는분노가 된기분...무엇보다 휩쓸기 전의 선딜과 후딜로 인하여 딜로스가 생각외로 심합니다.

방패가격/우뚝솟은방패/파이로마렐라장착 -
상향했어요. 몹이 못움직이네요? 제가 달려갑니다. 때립니다. 강력해요. 근데 눈물납니다...
선딜 후딜 정말 극강입니다... 휩쓸기... 저리가라 같아요...ㅠ 양손무기들고 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한손으로도 별차이없다는 말을 들은 것 같기도...몹들한테 둘러쌓였을 때 회피용으로 쓰시는 분도 봤습니다...(공격스킬인데...)
뭔가 조금 더 빠른 판정을 기대해봅니다...(사실상 단일딜을 위한 스킬 같은데 망치 돌리는게 더 쌔다는 기분이...-근데 망치는 심심해...)




더 재밌는 스킬이 없나 이것저것 조합해보는데 최근들어 얀씨바지를 먹은 관계로 유스티니안의 자비가 다시 먹고싶어지네요... 지배룬 적용시킨 메이스로 무빙망치...유스티니안 3개를 갈아버렸는데 필요하니까 안나와....ㅠ

무엇보다...


캄의반증 먹고싶어요....

Lv72 토스프리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