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R [시즌10] 혼돈특전 입니다.
블리자드 홈피에 이 내용이 있지만 매직특전에 순서 하나가 바뀌어서 나왔네요.
게임상 혼돈특전창을 열었을때 아래처럼 배치되어 있습니다.
매직 1 2 3 4 희귀 1 2 3 4
전설 1 2 3 4 고유 1 2 3 4
이런식으로 슬롯에 나와있고 4는 직업전용특전입니다.
블리자드 홈피에 있는 매직특전 순서바뀐걸 바로 잡아서 순서대로 정렬하였습니다.
먼저 공통특전인 매직, 희귀, 전설, 고유의 1 2 3 에 대한 내용이 있고, 아래에 직업별 전용특전이 있습니다.
한글판으로 하시면서 특전 순서만 보고 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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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직 혼돈특전 1 2 3
1. 가속하는 혼돈
행운의 적중: 적에게 피해를 주면 최대 10% 확률로 적에게 혼돈의 폭발이 일어나, 200-400%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는 혼돈의 폭발이 재사용 대기 중인 무작위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 감소시킵니다.
2. 원기의 공격
5초마다 다음 기본 기술이 최대 주 자원을 50-100% 추가로 생성하지만, 기본 기술이 주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3. 불안정한 힘
혼돈의 마력이 기본 기술에서 분출되어, 기본 기술이 확정적으로 극대화로 적중하고 제압하여
50-100% 증가한 피해를 주지만, 이 힘은 불안정하여 3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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희귀 혼돈특전 1 2 3
1. 분출하는 혼돈
혼돈의 폭발이 주위에서 마구 일어나며, 가장 높은 피해 유형의 피해를 200-400% 줍니다.
혼돈의 폭발이 추가로 최초 피해의 100%를 4초에 걸쳐 줍니다.
2. 힘 흡수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50-100% 증가하지만, 최대 현재 자원이 6초 동안 20 감소합니다.
이 감소 효과는 중첩되지만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3. 교대하는 변형
핵심 기술 시전 시 정신을 집중하지 않는 다른 핵심 기술이 강화되어,
다음 시전 시 자원 소모량의 50%를 돌려받고 피해가 10-3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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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 혼돈특전 1 2 3
1. 훼손된 보호구
생명력 50%를 초과하여 치유되지 않습니다. 모든 원소에 대한 최대 저항을 5-10%,
방어도를 +20-40% 획득하고, 보호막 및 보강 생성량이 50-100% 증가합니다.
2. 혼돈의 재사용 대기시간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기술을 시전하면 그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와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 사이에서 무작위로 설정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의 혜택은 받지 못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을 사용하면 혼돈의 폭발이 일어나 가장 높은 피해 유형의 피해를 300-500% 줍니다.
3. 미친 물약
치유 물약에 혼돈의 힘이 깃들어 4초 동안 100%의 자원 소모량 감소를 부여하고,
공격 속도가 40-80%[+], 이동 속도가 40-80[+] 증가합니다.
치유 물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변경되고, 생명력이 가득 찼을 때 치유 물약을 마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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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 혼돈특전 1 2 3
1. 방출되는 혼돈
적을 처치하면 혼돈이 2회 중첩되고, 우두머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혼돈이 5회 중첩됩니다.
100회 중첩되면, 혼돈의 폭발이 9번 연달아 일어나며 가장 높은 피해 유형의 피해를 300-500% 줍니다.
혼돈의 폭발이 극대화 확률을 20%[+] 획득하고 주는 피해가 50-100%[x] 증가합니다.
2. 두뇌보다 근육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최대 생명력 100-200%[x]
받는 치유량 +50-100%
제압 피해 50-100%[x]
그러나 최대 저항이 25% 감소하고, 방어도로 얻는 피해 감소가 60%로 제한됩니다.
3. 궁지에 몰린 야수
생명력을 10% 잃을 때마다 공격력이 10-20%[x] 증가하고 피해 감소를 5% 획득합니다.
자원을 소모하면 자원 소모량의 30%와 동일한 생명력이 고갈되고 소모량을 돌려받습니다.
이 효과로 생명력이 10% 미만으로 떨어질 수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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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전용 혼돈특전 4
야만용사
이중 위협 – 마법
기본 기술 시전 시 대상에게 장착 중인 다른 기본 기술도 사용하여, 원래 피해의 50-8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노의 혼돈 – 희귀
건강 상태가 아닐 때, 광폭화하고 핵심 기술이 화염 피해를 주며 동시에 혼돈의 폭발이 일어나 화염 피해를 100-200% 줍니다.
귀가 먹을 듯한 합창 – 전설
장착 중인 외침이 20-40% 증가한 효과로 항상 활성화되지만, 최대 현재 분노가 장착 중인 외침 하나당 20% 감소합니다.
분노 외길 – 고유
장착 중인 무기고 무기 유형이 한 가지일 경우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제압 확률 +20-40%
출혈 지속시간 +100-200% 증가
최대 생명력 +50-100%
피해 +100-200%[x]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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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루이드
지나친 풍요 – 마법
최대 영력을 초과하여 생성하는 영력 50당 공격력이 5초 동안 10-20% 증가합니다. 이 보너스는 중첩되지만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감염체 처단 – 희귀
핵심 기술이 4초에 걸쳐 기본 공격력의 100-200%를 중독 피해로도 적용합니다. 중독된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영력이 5 소모되고 확정적으로 극대화로 적중합니다.
거친 변신 – 전설
새로운 형상으로 변신하면 자원 소모 없이 기술을 사용하고 5초 동안 다음과 같이 추가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늑대인간은 피의 울부짖음을 사용하고 극대화 피해 10-20%[x]를 부여합니다.
곰인간은 쇠약의 포효를 사용하고 피해 감소 10-20%를 부여합니다.
인간은 회오리 갑옷을 사용하고 공격 속도 10-20%[x]를 부여합니다.
야만성 – 고유
동료 기술이 변경되어 핵심 기술로도 간주되며 동료들의 몸집이 커집니다. 소환수 공격력을 30-60%[x] 획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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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령술사
사신들 – 마법
해골 전사가 이제 수확도 사용해 일반 공격에 더해 원래 피해의 50-150%만큼 피해를 줍니다.
학살하는 모독 – 희귀
지속 피해 효과가 극대화 확률과 동일한 확률로 50-100%[x] 증가한 피해를 줍니다.
망자 모독 – 전설
각각의 시체를 두 번씩 소모할 수 있습니다. 시체 소모 시 혼돈의 폭발이 일어나 200-400%의 암흑 피해를 줍니다.
균형 바꾸기 – 고유
기본 핵심 기술이 궁극기로 강화되어, 정수를 소모하지 않지만 30-2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깁니다. 기본 궁극기도 핵심 기술로 변경되어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어지지만 정수를 70-50 소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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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적
예측 불허의 연금술 – 마법
주입이 마구 흘러나오며 모든 기본 기술 시전에 무작위 주입을 주입합니다.
주입된 기술은 20-40%[x] 증가한 피해를 줍니다.
무기력한 타격 – 희귀
이제 기력을 지속적으로 재생하지 않습니다.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회전 칼날이 두 번 공격할 확률 +50-100%
연타가 두 배의 피해를 줄 확률 +50-100%
탄막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 +50-100%
연발 사격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 +50-100%
연발 사격 투사체가 두 번 시전될 확률 +50-100%
혼돈의 수류탄 – 전설
섬광 수류탄이 혼돈의 폭발도 일으켜 50-10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혼돈의 폭발이 적에게 적중하면 기력이 5 생성됩니다.
치고 빠지고 – 고유
15미터 이동할 때마다 5초 동안 공격력이 30-50%[x] 증가합니다. 이 보너스는 중첩되지만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이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으면 주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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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소술사
폭발적인 조합 – 마법
기본 기술 시전 시 다음으로 시전하는 핵심 기술이 주는 피해가 30-50%[x]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 중첩됩니다.
고급 기술 – 희귀
기본 핵심 기술의 등급이 마나 소모량 또는 재사용 대기시간을 10% 증가시키고,
공격력을 10-20%[x] 추가로 증가시킵니다.
마나가 주입된 구현 – 전설
구현이 강화되어 주는 피해가 10-30%[x] 증가하지만, 각각의 구현이 매초 마나를 5 흡수합니다.
얼음 칼날 공격이 대상 주위의 일정 범위 내에 폭발합니다.
번개 창이 10% 확률로 움직이지 않는 구상 번개를 생성합니다.
사역마가 공격 후 피해를 주는 지대를 남깁니다.
히드라가 주기적으로 대상을 향해 화염벽을 생성합니다.
마나 보호막 – 고유
최대 생명력이 99% 감소하지만 받는 피해가 생명력보다 마나에 먼저 적용됩니다. 4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마나 재생이 5,000%[+] 증가합니다. 최대 마나가 200-400% 증가하고, 지능 1당 최대 마나가 1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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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령사
민활 – 마법
기본기술의 공격 속도가 10-30%[+] 증가하고, 질주 범위가 50% 증가하며, 3번째 공격이 2번째 공격마다 발동합니다.
연계된 공격 – 희귀
기본 핵심 기술이 더 넓은 범위에 추가로 적중하여 20-40%[x] 증가한 피해를 주지만,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깁니다. 기본 기술의 3번째 공격이 핵심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합니다.
물러서! - 전설
기술 시전 시, 시전 시점에 근거리에 있는 적들에게 주는 피해가 30% 감소하고
다른 모든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200%[x] 증가합니다.
영혼 소집 – 고유
궁극기가 아닌 기술을 시전하면 1% 확률로 그 기술 유형의 영혼이 소환되어 100-200%[x] 증가한 피해를 줍니다.
이 확률은 궁극기 피해의 1%만큼, 최대 10%까지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