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 생성
-우리의 엔드게임 여정 중 가장 중요한 것중 하나는 적들을 궤멸시키기 위해 충분한 정수를 수급하는 것입니다.
-정수가 어떻게 작동하고, 그것을 이해하는 것이 게임 진행의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스킬슬롯에서 [뼈 파편]을 빼고 새로운 풍부한 정수 수급 수단을 얻어야 합니다.
-정수를 수급하는 데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에 서술할 것들은 가장 중요하고 강령술사에게 의미가 있는 것입니다.
[어스름의 위상]
-당신이 적에게 가하는 각각의 군중제어 효과는 이 위상을 발동시킵니다.
-이것은 당신은 정수를 수급하기 위한 군중제어 효과를 다수의 다른 효과들로 채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힘의전서(던전 돌면 주는거 말하는거인 듯) 위상은 엔드게임에선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드랍으로 4 정수를 제공하는 위상을 먹어야 합니다. 이 위상을 얻기 위해 반지 도박을 시도해보세요.
-[어스름의 위상]을 발동시키는 주요 효과들:
[참회의 경갑]의 오한
[마름병 걸린 시체 폭발]사용 시 [피 말리는 비명]의 오한
[시체 촉수]의 둔화, 기절
[드러난 살의 자원 위상]
-이 위상은 다른 위상들과 비교하여 매우 희귀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 위상을 얻는다면 당신이 적중하는 모든 취약 대상 공격이 정수를 생성합 니다.
-이것은 방대한 양의 정수를 자동으로 수급하게 해 줍니다. 그러나 정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선 때때로 다른 정수 수급 기제가 필요합니다.
-더 효과적인 전투를 위해 [시체 촉수]를 사용하여 적들을 모으세요.
[기분 나쁜 수확]
-레벨링 동안 이 효과는 적음-중간 정도의 자원 수급량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지금은 더 작고 가엾고 느린 정수수급 기제입니다. 그리고 또한 단지 보충하는 정도이거나 전투 후에나 유용하죠.
-그러나 여전히 보스 또는 시나리오의 막바지에서 여분의 정수를 생성하는 데 편리하며 당신을 생존시킬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시체를 섭취하면서 생기는 부가적인 이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더 많게 혹은 더 적게 자동적으로 작동하며 여전히 우리의 빌드에 유용합니다.
[뼈 감옥]
-[뼈 감옥]은 엔드게임까지 지속되는 훌륭한 정수 수급 기제입니다. 왜냐하면 wombo-combo라 불리는 콤보에서 믿을 수 없는 역량을 지니기 때문입니다.
-먼저 [시체 촉수]스킬을 사용하세요, 그 후 적들이 한 점에 모이면 [뼈 감옥] 스킬을 사용하세요. 그럼 엄청난 양의 정수가 생성됩니다. (wombo-combo 설명인 듯)
[Ring of Starless Skies]
(DB에 안나와서 그냥 원문이름 그대로 씀)
-이것은 훌륭한 [드러난 살의 자원 위상]을 얻지 못했을 때의 대안입니다.
우리 빌드는 연속적인 [뼈 창] 캐스팅을 지양합니다. 그러므로 이 반지는 언뜻 봐도 가치가 없습니다.
[피 말리는 비명]
-이 아이템은 혼란스럽습니다. 왜냐하면 빙결 효과가 언뜻 보기에는 효과적으로 보이기 때문이죠.
그러나 [서리불꽃]과 함께 사용하던 적을 얼리는 것은 너무 어렵기 때문에 우리는 이 효과에 관심이 없습니다.
-대신에 [참회의 경갑]을 사용하기 전에 [어스름의 위상]과 결합하여 사용하는 초기 엔드게임 아이템입니다.
-만약 [참회의 경갑]이 이미 있다면 이 아이템을 건너 뛰고 [쪼개지는 위상]을 사용하는 양손무기를 사용하세요.
[효능이 있는 피의 위상]
-만약 위의 것들이 없다면 [염습자의 방어 위상]과 [마름병 걸린 시체 촉수]를 같이 사용 할 때 이 위상은 유용할 것입니다.
-초기 엔드게임 단계에서 이것은 아예 없거나, 1의 정수 생성을 가진 [어스름의 위상] 보단 낫습니다.
[고난의 위상]
-이것은 레벨링 과정에서 유용합니다. 그러나 엔드게임에서 재빨리 털어버리세요.
대체 기제를 찾기위해 노력하세요. 여전히 그것은 없는 것 보단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