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아래 테스트는 오로지 암흑시폭으로만 해봤습니다.
핵심지속패시브인 그림자 마름병은 뺀 상태로 진행했습니다.
몹선정 : 흡혈 특성 가지고 있는 서큐버스 누나
1. 정말 지속피해, 암흑지속피해, 암흑피해가 암흑시폭 도트딜을 올려주지 못하는가?
테스트방법 : 정복자 또는 아이템에서 수치를 챙긴 후 딜 비교
결과 : 딜 상승 없음 ㅠ 개 좆망 버그 겜
2. 조건부 피해는 딜을 올려주는가?
테스트방법 : 감속 또는 군중제어 시 피해증가는 노화 저주 건 후 비교, 지속피해 시 피해증가는 암흑시폭 두 번 시전 후 비교
결과 : 전부 정상적으로 딜 상승 됩니다. 적 부상 시 피해 증가 및 근,윈거리 전부 정상 작동하네요
3. 전설노드 : 식인 등 공격력 증가 시에 딜을 올려주는가?
정상작동 합니다.
번외로 테스트 하다 알게된 것이 암흑 시폭은 처음 데미지가 결정되면 6초동안 전부 처음 데미지와 같은 데미지를 가집니다.
도트 데미지 스케일링 적용이 즉시 적용이 아니라는 얘기죠...
즉 처음 시폭 데미지 넣고 취약 건다고 남은 도트 딜이 올라가는게 아닙니다. 만일 최대 데미지를 넣을려면 처음 데미지를 최대한 높여야 합니다.
노화걸고 취약 걸고 마름병쓰고 등등 그 후 시폭 우다다다~ 이런식으로
확인되지 않은 항목
전설노드 메마름 : 지속 암흑 피해 효과가 피해를 줄 때마다 x5% 확률로 x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의지력 [50]당 확률이 x1%, 추가 피해가 x2.5% 증가합니다
이건 확률로 지속암흑피해를 추가로 준다는데 시폭 딜 자체에는 합쳐지지 않는거 같은데 별도로 딜이 들어간다는걸까요?
아시는분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잘못된 정보나 추가적으로 테스트 해봤으면 하는 부분 있으시면 댓글달아주세요.
결론
1. 스킬창에서 시폭 데미지가 올라가지 않는 항목들은 실제 인게임에서도 적용되지 않는다.
2. 조건부 데미지는 정상작동한다.
3. 암흑시폭은 처음 데미지가 결정되면 남은 시간 도트딜도 처음 데미지와 동일하다.
4. 버그 ㅈ망겜. 강령술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