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시는 어픽 권장, 옵션은 중요도 순서로 나열합니다.
투구 [영벌의 후예]
옵션 *핵심 기술 > 극대화 확률 > 행운의 적중 확률 > 이동 속도
명품화 *핵심 기술 x3
갑옷 [칸두라스의 장막]
옵션 *비물리 피해 > *어둠의 장막 등급 > 피하기 시 이동 속도 > 암흑 저항
명품화 *비물리 피해 x3
장갑 [터져나가는 맹독]
옵션 *꿰뚫는 사격 등급 > 공격 속도 > *민첩
담금질 어둠의 장막 그림자당 피해, 행운의 적중 기절
명품화 *꿰뚫는 사격 등급 x3
바지 [유독한 얼음]
옵션 *민첩 > *방어도 > 모든 원소 저항
담금질 재기의 바람 +2, 행운의 적중 빙결
명품화 *재기의 바람 x3
장화 [충격타]
옵션 *민첩 > *최대 생명력 > 이동 속도
담금질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행운의 적중 멍해짐
명품화 *민첩 x3
※ 장갑과 바지, 장화의 보조 담금질은 상호 교환 가능합니다.
활 [가속하는]
옵션 *민첩 > *최대 생명력 > 지속 피해
담금질 꿰뚫는 사격 투사체 두 번 시전 확률, 어둠의 장막 그림자당 피해
명품화 *민첩 x3
※ 시즌 1 독회칼도 아니고 무슨 양손 가속?
저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이 쓰레기 같은 프레임을 가진 스킬을 써보기 전까지는. 벡스 룬 업타임과 궁쿨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선택입니다.
단검 1 [죄어오는 죽음]
옵션 *민첩 > *최대 생명력 > 행운의 적중 생명력 회복
담금질 꿰뚫는 사격 투사체 두 번 시전 확률, 어둠의 장막 그림자당 피해
명품화 *민첩 x3
단검 2 [자만하는]
옵션 *민첩 > *최대 생명력 > 행운의 적중 자원 회복
담금질 꿰뚫는 사격 투사체 두 번 시전 확률, 어둠의 장막 그림자당 피해
명품화 *민첩 x3
※ 모든 무기의 명품화는 민첩 x3이 이상적이지만 장막당 피해에 한 번 정도 붙어도 좋습니다.
꿰뚫는 사격 두 번 시전 확률이 모자라다면 한 번 정도 명품화하셔도 좋습니다.
반지 1 [별 없는 하늘의 반지]
옵션 *핵심 기술 등급 > 극대화 확률 > 공격 속도 > 행운의 적중 확률
명품화 *핵심 기술 등급 x3
반지 2 [응보]
옵션 공격 속도 > *극대화 확률 > *민첩
민첩
담금질 어둠의 장막 그림자당 피해, 독 주입 횟수 +2
명품화 독 주입 횟수 x2, *극대화 확률 x1
목걸이 [타락]
옵션 *민첩 > *치명적인 맹독 > 혹한의 기교
담금질 어둠의 장막 그림자당 피해, 덫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명품화 *치명적인 맹독 x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