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패치
추가 패치
A. 스킬
1. 히드라
이제 히드라는 소환되자마자 즉시 투사체를 발사함
그 대신 히드라를 빠른 속도로 광클해서
기존 히드라가 두 번째 공격을 쏘기 전에 새로 소환된 히드라가 즉시 공격을 쏘는
"히드라 평캔" 기술이 막힘
불러낸 히드라
기존 : 공격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3초 동안 히드라의 극대화 확률이 30%[+] 증가
신규 : 히드라의 극대화 확률이 20%[+], 극대화 피해가 50%[x] 증가
버그 수정
- 히드라가 사라지면서 악몽 던전 "잊혀진 지혜" 어픽스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던 버그 수정
- 히드라가 핵심 기술로 취급임에도 정령술사의 위상 극대화 확률을 얻지 못하던 버그 수정
2. 빛나는 얼음 갑옷
버그 수정 : 한 번에 100 이상의 마나를 소모해도
재사용 대기 시간이 1초 이상 줄어들지 않던 현상 수정
B. 정복자
1. 작열하는 열기
방화 기술의 극대화 확률 12%[+] > 15%[+]
2. 얼음 폭포
서리 기술로 주는 피해 증가 25%[x] > 35%[x]
(빙결 상태 적에게 2배 증가, 모든 피해 적용인지는 언급 없음)
C. 아이템
1. 오피디안 아이리스
- 걸신 들린 불길 > 태고의 속박으로 변경
- 극대화 확률 > 공격 속도로 변경
2. 구렁이의 위상
기존 : 히드라를 "시전"하면 마나를 전부 소모하여
사용된 마나 1당 그 히드라의 피해를 0.5%~2.5%[x] 증가 시킵니다
신규 : 히드라를 "시전"하면 마나를 전부 소모하여
사용된 마나 1당 내 모든 히드라의 피해를 0.5%~1.5%[x] 증가 시킵니다
개발자 코멘트 : 마법부여로 생성된 히드라도 적용 받을 수 있게 해줬다(생색내기)
이거 완전 조삼모사 아님?
버그 수정
- 여전히 추가 히드라 1마리를 소환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니 이러면 대가리도 3개 고정이고 마릿수도 2마리로 줄어든거네;;
3. 방화광 위상
위상 최대 등급이 16등급 > 21등급으로 상승
기존 : 새로운 적을 연소 상태로 만들 때마다 75~150%의 추가 화염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방화 기술로 간주됩니다.
신규 : 10%~30%[x]의 화염 피해를 얻습니다
새로운 적을 연소 상태로 만들 때마다 150%(고정)의 추가 화염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방화 기술로 간주됩니다.
D. 아르카나
1. Siphoning Gizmo
Sharpening Gizmo로 이름 병경
기존 : 행운의 적중 - 카탈리스트로 입히는 피해가
40%~80% 확률로 지속 피해를 흡수하여 100%만큼 즉시 터트림
신규 : 카탈리스트로 행운의 적중을 발동시킬 확률이 2배가 됩니다
카탈리스트로 행운의 적중이 발생하면 50% 확률로 200~340%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