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만렙 파밍을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

블루포션
댓글: 5 개
조회: 1975
2018-05-14 09:34:56
새싹 뗀지 약 3주 정도 되어가는 초보입니다..
인벤에 검색해보면 만렙 60 때의 파밍 글만 보여서, 70렙 찍고 난 이후의 파밍 방법이 궁금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일주일 한번? 가능한 라바나스타 장비파밍과 극 신룡 토벌전? 에서 파밍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만
만렙 70 찍고나서 해야하는 거랑 이거는 꼭 해야하는것좀 알려주세요..

Lv71 블루포션

낚시하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