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시그마 소환사 금단 질문입니다

아이콘 토끼가무서운
댓글: 4 개
조회: 3193
2018-05-15 16:34:26



시그마 조기클 가정하에 소환사 금단을 하려고 하는데요

탱처럼 최종비스에 금단이 섞여있다거나 하다면 좀 맘이 편하겠는데... 

최종비스가 영식이랑 보강템이더라구요.. 쓰다 버린다 생각하니 마음이ㅜ




1. 풀금단 아니면 1주출에 카프카 전반 밀기는 무린가요?


2. 제작금단(350) 풀세팅으로 낄 경우 피통은 안전할까요? (따로 활력도 박아줘야하는지)
   글섭 영상에선 솬 피통이 4만3천 정도 되었습니다




풀금단이 첨이라 고민되는 부분이 많네요.. ㅠㅠ 



Lv14 토끼가무서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