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파티원 아이콘(깃발)이 무슨 표시인가요?

탄톤
댓글: 6 개
조회: 4014
2018-05-17 11:20:36
랜매 때, 같이 도는 분들 이름 앞에 있는 아이콘이요.
무슨 표시인거죠?
깃발이나, 깃발에 L 있거나..?
L은 리더라고 본 것 같은데 랜매에서 리더는 어떻게 정해진거죠?
새싹인 경우엔 새싹이 뜨는 것 같은데..
깃발끼리 파티 맺고 들어왔나, 싶다가도 서버가 다르기도 해서..
아이콘(?) 없는 분들이면 그냥 깃발표시 뜨는 건가요?

Lv26 탄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