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시스템] 안녕하세여 이번에 모니터를 바꿧는데요

룰루긔엽긔
댓글: 1 개
조회: 1570
2018-05-15 14:54:39
안녕하세여 이번에 파반 반년만에 복귀했는데요!
이번에 모니터를 wqhd로 바꿔서 해상도가 약 24001444 정도로 겜 하는데 npc대화할때 창띄워지는 UI
크기 설정 못하나요?

그리고 패드사용 유저인데 움직이면 카메라를 옆으로 옮겨도 케릭터 앞으로 자동으로 고정되네요 
이거 패드사용할때 카메라 자유 시점 못하나요? 옵션에 있는 카메라 설정은 다 건드려봤는데요 ㅠ..

Lv16 룰루긔엽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