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직업] 뉴비 점핑직업 관련 질문드려요!!

dailyprize
댓글: 1 개
조회: 1799
2018-07-18 21:30:51
제가 지금 용기사 31렙짜리를 키우고있는데 35달성하면 주는 60렙 점핑권을 용기사에게 쓸지 솬사로 쓸지 고민이되네요.. 용기사 키우다보니 쫌 답답한감이 있는거같아서 딜이 아주 쌔다는 솬사가 끌리기도 해서요..ㅠ

1. 용기사 35까지 키우고 용기사 60으로 점핑시키는거보다 소환사 1렙짜리를 60으로 점핑시키는게 더 낫겠죠?

2. 소환사가 용기사보다 재밌을까요? 물론 주관적이겠지만 대체적으루요.. ㅎㅎ

3. 60렙으로 점핑은되는데 메인퀘가 밀리지는 않던데 그럼 60렙으로 메인퀘진행하면서(렙조정은 논외) 경험치보상받을때만 렙 낮은것으로 받을수있나요?

4. 소환사 아무것도 다뤄보지않은상태에서 60으로 뛰면 않이 어려울까요? 듣기로 60부터 아주 쌔진다고해서 고민되네요

Lv11 dailypriz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