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부대 토지 구매 관련 질문드려요ㅜㅜ)

멜멜알
댓글: 4 개
조회: 4623
2018-07-20 09:17:21

지인들과 셋이서 소규모 부대를 하고 있는데, 이번에 4인부터토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서요. 톤베리 서버입니다.
1. 톤베리에 본캐(소속된 부대에 부대집은 있으나 부대장은 아니심) 가 있는 분이 부캐로 부대 가입 -> 토지 구매 -> 이후 탈퇴
2. 톤베리에 소속된 부대가 없는 분이 부대 가입 -> 토지 구매-> 이후 탈퇴
이 두가지 방법 모두 불이익이 없을까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부대집 구매 이후 인원이 4인 이상으로 내려가면 토지 소유 권한이 박탈? 된다는데 이게 진짜인가요?ㅠㅜㅜ
아무리 하우징 공지를 읽어봐도 이해가 안 가네요… 빡대가리 도와주세요…

Lv9 멜멜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