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이템] 조디악 모조품 질문좀할게요

뽀드렌진
댓글: 4 개
조회: 5465
2018-07-19 08:42:35


 안녕하세요  조디악:제타 보유중인데요 아니마웨폰 제작 진행중인데


 아니마웨폰 1단계를   조디악:제타 를 갈아서 건너뛸 수 있다고 하네요


 근데 조디악:제타를 갈아서 1단계를 패스하게 되면 조디악:제타 가 사라지게 되니까


 그전단계 고대무기 모조품들을 살 수 없다는데요  조디악:제타를 인벤에 소지하지 않은 상태로 엔피시한테

 

 말걸면 모조품 구입이 안된다는데... 고대무기 전 단계 모조품들을 사려면 아니마웨폰1단계는 그냥 직접 해야하나요?

Lv24 뽀드렌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