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스타터 패키지 사는 이유가 점핑때문인가요?

dailyprize
댓글: 1 개
조회: 1784
2018-07-19 11:57:42

제가 지금 용기사 38짜리로 메인퀘진행중인데.. 스타터 패키지를 살지 고민중인데 사도 메인퀘는 모험록 사용하지 않고 계속 진행할건데... 용기사 38짜리를 60으로 점핑시키는데만 사용할려고 스타터패키지 사는건 너무 비싸겠죠..?


스타터패키지가 가성비가 좋다고들 하시는데 어떤점에서 그런건지.. 궁금해서 질문남깁니다.

Lv11 dailypriz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