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복귀관련으로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아이콘 이렐
댓글: 4 개
조회: 1600
2018-08-06 12:33:59

파판을 확팩마다 1~3달씩만 하다가 홍련은 아는 분이 하도 꼬셔서 이제 해볼까하고 질문드립니다.


게임 플레이 방식은 던전과 레이드는 메인퀘스트 필수일때만 가고, 서브퀘 포함해서 그 외에는 거의 가지 않습니다.

제가 발컨인지라 던전/레이드를 상당히 싫어해서요...


이하 질문 드리겠습니다.


1. 제가 전투직에서는 학자와 솬사만 60렙인데, 둘 중 3.1부터 메인퀘스트 다 깰때까지 필수로 가야하는

던전, 레이드에서는 무엇이 더 쉬울까요?


참고로 처음부터 3.0 메인퀘 다 밀때까지는 학자로만 했었습니다.

그 후 필드에서는 솬사로 하면서 3.2? 3.3때 제작 장비를 구매하여, 현재 장비렙은 솬사 장비가 더 높습니다.

어차피 확팩 넘어가서 장비렙은 별 차이 없겠지만요.


2. 무기로 책들고 다니기가 싫어서 사무/적마가 해보고 싶은데, 50~60까지 육성하는 방법은 인던 제외하면

망궁이 가장 빠른가요? 아니면 수주권?


3. 3.0때 채집, 제작 60까지 찍고 대충 장비만 맞추고 접었는데, 70까지 자본 하나도 없이 해도 올릴만 한가요?


4. 아는 분이 톤베리 서버로 오라고 하시는데 톤베리 서버도 다른 서버들과 별 차이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