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이정도 성능 노트북으로 파판 레이드 잘돌릴수있을까요

Eltanin
댓글: 10 개
조회: 2458
2018-08-08 18:59:45


제원은 스샷과 같구요
그래픽카드가 생소해서 찾아봣는데
Gt인가 gtx 인가의 760과 비슷한 성능이라네요
아래에 1050이랑 비교해놓은 성능
이걸로 파판 잘돌릴수잇을까요
마물잡는거까진 바라지도않고 저옵이라도 토벌전이나 레이드만 렉안걸리게 되도 좋을거같은데
하다못해 던전이라도..
고수님들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Lv13 Eltani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