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이번에 복귀하는 초코보섭 새싹입니다

냉매
댓글: 6 개
조회: 1760
2018-08-06 13:17:18
제가 닌자 60을찍고 홍련나오면 사무라이해야지 하고 안하다 이제야 복귀를하네요 ㅠ 제가 어제 게임을키고 사무라이 잡까지 얻었습니다 그런데 50랩에 장비없이 사무라이 50랩 무기하나 달랑 들고있는데 이게 뭐부터 해야할지 감이안잡힙니다 ㅠㅜ 템을어디서 어떻게하고 렙업은어디서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ㅜㅠ 제가 메인퀘는 창천까지는 클리어되있는거같은데 뭐부터해야할까요 ㅜㅠ

Lv2 냉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