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시스템] 뉴비 질문입니다... 단축바 질문이요

투쟁신
댓글: 1 개
조회: 1604
2018-08-06 22:33:20



제가 백마도사 메인퀘 밀어서 현재 48레벨인데요


신규 월정액 받으니까 창천록을 주길래 용기사 받아서  용기사 60레벨을 찍었는데


스킬을 세팅해보려고 하니깐




3번 단축바 이후부턴 아예 공용인가요?


그 ... 백마도사 스킬 아이콘이 고대로 박혀있어서  그거  없애고 용기사 스킬 넣고


다시 백마도사 가면  거기있던 백마도사 스킬 없어지고 용기사스킬 비활성화된 상태로 그대로 있는데


왜이런가요 하 ㅠㅠ

Lv24 투쟁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