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날두 주전에서 좀 빼라 에휴

볼테마데
댓글: 16 개
조회: 483
추천: 1
2026-06-24 07:45:13
우즈백 양학해놓고 여포짓한 호날두 두골 넣었다고 하지만 경기내내 몇개나 놓친거냐 
이번경기 상성상 상대적으로 너무 약했고 솔직히 호날두 움직임은 1차전에 비해 확실히 좋긴함 
근데 체력적인 한계나 집중력 전성기시절 번뜩이는 모습은 단 1도 안보였다 
솔직히 퇴물인건 맞음 지금 은퇴한 앙리나 지단 가져다 놓아도 호날두 이상은 할듯 
그냥 후배들한테 양보하고 포르투갈 코치진으로 활약해라 포르투갈이 살 길은 호날두를 버리는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