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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응애 아가미리 유저가 생각해본 개선안 ٩( 'ω' )و

땡그링
댓글: 9 개
조회: 1264
2021-02-25 10:14:09
미리 나오고 접었다가 최근 11월에 복커한 응애 유저 예요!
그동안 플레이 하면서 느낀점 들을한번 써봤습니다ㅎㅎ
타캐릭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편이라.. 수정이 필요하거나 너무 과한 버프인것 같다! 싶은 내용 지적해주세요!!향후 밸패문의에 꼭 쓰고싶어서요! :)

1. 당연하게 버그 픽스..
다른 캐릭들도 있는 홀딩기 버그, 살짝 언덕에서 쓰거나 그로기상태의 몹에게 쓰면 타격이 안되는 브레스, 변신 해제와 동시에 이유없이 sp가 줄어들거나,그때 맞춰 sp스킬 사용시 불발과 함께 SP소모 더블 볼륨업..! 세상을 잃은것처럼 슬퍼져요..ㅠㅠ

2. 용의흔적 개선
스텍 시스템이 비효율적이라 느껴져요ㅠㅠ
일단 스텍을 쌓아 터트리는 딜방식 캐릭터 중에 유일하게 피격시 스텍이 차감 된다고 알고있는데, 가드로 스텍을 터트리는 딜 매커니즘이니 그 아이덴티티를 억지로 유도 하기위한 악질적인 구조라 느낍니당.. (숙련된 유저라 완벽하다면 상관없겠지만.. 숙련자만 효율이 좋은 캐릭이면 누가 하겠어요..ㅠㅠ)

★ 브레스로 스텍을 터트릴수 있도록 개선!
테사 나 카엘 처럼 스텍 쌓은것을 공격을 통해 우겨 넣을수 있으면 상관이 없겠지만, 가드를 통해 터트려야 하기에 어그로가 안끌리면 스텍을 초기화후 빨리 더 스텍을 쌓지 못해  딜누수, 그러다가 2연격 맞으면 스텍이 줄어 또 딜누수가 생긴다 생각합니다ㅠㅠ
그래서.. 3~5스텍 시 가드로, 5(풀)스텍시 브레스 로도 터트릴수 있으면 좀 더 딜효율이 좋아질거같다고 생각해봤어요!

3. 변신 개선
솔직히 미리의 아이덴티티라 생각하지만.. 계륵같은 느낌..
용 변신시 스텟을 버프해주면 좋지 않을까 생각해봤어요!
솔직히 변신안하면 딜 뽑기 쉽지않고, 변캔이 거의 필수인데다,상위 레이드나 결사대는 중간중간 무적기 페이즈나 컷신이 많아 딜누수도 생기고, 진영변신도 눈치보이고,인연홀도 하려면 홀딩 밑 딜 매커니즘을 다시 짜야하니..하이리스크 로우리턴 같다고 생각이 들어요ㅠㅠ. 게다가 봉인된 드레곤의 힘이 각성한다! .....인데 스텟 상승은 1도없다니..!!!!!
변신동안 공속 혹은 공격력 정도는 버프줘도 좋지 않나 해요!
(테사는 아메지스트 플로우에 무려 10 공속 버프도 있던데..)

애정으로 키운게 어느새 스펙업 해 길드원들이랑 밀순도 다니고, 라우라에 가서도 무려 3위도 해보고.. 정말 정도 많고 추억도 많은 예쁜 우리 미리.. 출시때 처럼 개믈까지는 바라지 않지만 꽃길 걸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ꉂꉂ(ᵔᗜᵔ*)
다들 좋은하루되세요!!

Lv72 땡그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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