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렙특성
아군에 딜러가 얼마나 있나 보고,딜이 안 나올 조합이다 싶으면 1렙에 휩쓸기 데미지 버프 증가나 광산맵같은 경우는 명사수를 찍음.
딜러가 충분히 있다면 어둠보호막이나 재생전문가를 찍는데 해적맵에서 재생구슬 먹기가 쉬워서 자주 찍고 보통은 어둠보호막을 찍음.
4렙특성
솔직히 제물이 제일 낫다고 봄.특히 이게 해적맵에서 상자부수기 좋음.데미지도 추격후 치명타한테 안 밀리는데 광역이며 라인밀기,크립잡기에도 압도적인 딜량을 보여줌.
갈증의 칼날도 몇번 찍어봤는데 이건 1렙에 데미지증가를 찍을때나 찍으면 좋을듯.
7렙특성
이건 무조건 응급치료라고 생각함.전투의 전율은 좋은 특성이긴 하지만 어차피 스킬 자주돌려도 다른 딜러들의 프리딜만 못하고 그냥 체력관리하기도 좋음.
10렙특성
이거도 아주 특수한 경우가 아니면 사냥이 좋다고 생각함.일단 채널링을 끊을 스턴은 있어야되고,다른라인 미니언에 궁타고 도주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쿨타임이 탈태의 반밖에 안 됨.상대팀 무덤골렘에 날아가서 그거 잡을때까지 평타치면 궁쿨 거의 다 차는 수준임.
제라툴,태사다 상대로는 쓸 떄 주의해야됨.특히 제라툴은 사냥을 썼을떄 날아오는 방향에 공허의감옥 쓰면 일리단 그대로 묶이고 궁 취소됨.
13렙특성
1렙때처럼 아군 딜이 충분하면 육감,딜이 모자라서 나라도 딜을 해야된다면 거인사냥꾼.
다른 특성도 나쁘진 않으나 유리몸의 일리단에게는 이게 좋음.
16렙특성
이건 어떻게 생각해도 피에는피가 제일 좋다고 생각함.돌가죽은 쓰레기인게 일리단 체력이 20레벨에 3천인가인데 탱커는 5~6천임.그냥 피에는피로 탱커빨면 회복에 순간적인 폭딜에 슬로우까지 걸어버림.이중 휩쓸기도 나름 나쁘진 않지만 아무래도 한계가 있는거같음.
20렙특성.
난 언제나 사냥 궁 강화만 찍었음.이걸 찍으면 부활즉시 날아가줄 수 있음.내가 어디에 있든간에.
그리고 사냥이 최대사거리에서 사냥을 썼는데 대상이 거기서 벗어나버리면 궁이 끊기고 부가적으로 별 의미는 없는 버그가 있는데,이 빌어먹을 현상이 방지됨.주의하면 된다곤 하지만 짜증나는건 짜증나는거.
게다가 이걸 찍으면 롤에서 그렇게 좋아하는 스플릿푸시가 완성됨.내가 짤리지만 않으면.
초반부 일리단의 라인전 딜교환은 가능하면 w로 들어가서 바로 e키고 평타 두대치고 q로 적군 근접미니언 타고 나오는거.사거리가 안 닿는다면 q로 들어가는거도 좋음.일리단은 타워사거리라고 사릴게 없는게 회피가 타워도 다 막아줌.
그러나 요새의 슬로우는 막아주지 못하니까 요새다이브는 확실할 때만.
한타때는 선으로 진입하지 말고 두번째나 세번째쯤으로 들어가서 w로 적을 최대한 많이 긁으면서 언제든지 빠질 수 있어야됨.무조건 어그로를 끌어야됨.
일리단은 프리딜기준으로는 딜이 최약체지만 계속 움직이면서 딜을 할 때에는 그래도 괜찮은 딜량이 나옴.
그리고 정원공포나 용기사는 일리단이 먹는게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