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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정예 타우렌 족장 간단한 공략

Patapon
댓글: 1 개
조회: 8534
2014-11-07 09:39:12
 공략에 앞서   정예타우렌족장(이하 ETC)에 대해 설명하자면 딜은 고자수준으로 기대하기 어렵지만 3개나 되는 뛰어난 하드 cc로 팀에 기대치가 높은 근접 탱커영웅입니다. 게다가 2000골드로 저렴하기까지 합니다 ㄷㄷㄷ;;


스킬 설명


   록스타(고유능력)스킬을 사용하면 주변 아군들의 공격속도가 일시적으로 증가합니다. 
이동속도가 늘어나는  13레벨 - 최고의 록스타 (고유 능력) 를 찍기 전까진 그다지 큰 도움은 못 느끼실거라고 생각해요.

  파워 슬라이드(Q) - 커서방향으로 슬라이딩하면서 그 경로에 있는 모든 적들에게 데미지를 주고 스턴시킵니다.

  고막 터트리기(W) - 주위 적들을 밀쳐냅니다. 주로 파워슬라이드(Q)로 적 영웅의 뒤까지 돌진하고 우리편으로 밀치는 용도로 씁니다.

  기타 솔로(E) - 자힐입니다.  7레벨 - 기타 히어로 (E)를 찍을시 평타 캔슬이 가능합니다.


특성 트리

파란색은 주로 가는 특성. 황색은 고려해볼만한 특성입니다.

1레벨

  1레벨 - 막기 

대미지 슬라이드를 포기하고 가야될만큼 적에 딜러가 많으면 당연히 이걸 찍어야겠죠?

  1레벨 - 대미지 슬라이드 (Q)

파워슬라이드(Q)의 공격력을 30% 늘려주는 특성인데, 대부분 이걸 찍습니다.

  1레벨 - 다 함께 춤을!

도움이 별로 안될거라고 생각해서 안써봤습니다. 써보신분 의견 달아주세요.

  1레벨 - 정찰기

안써봤습니다.

4레벨

  4레벨 - 우월함

절대 안갑니다.

  4레벨 - 싸구려 기타 (E)

기타솔로(E)의 마나회복량을 30으로 줄여줍니다. 계속 하다보니 마나는 되게 적은데 피는 많아서 집가기도 애매한 상황이 자주나오는 ETC인지라 주로 이걸 갑니다.

  4레벨 - 오빠 부대 (E)

우리팀에 나빼곤 다 물몸이라 탱이 없다 싶으면 이걸 갑니다.

  4레벨 - 에코 페달

안써봐서 자세힌 모르겠지만 온종일 적영웅과 몸을 비비적대야하는 영웅인 etc에게 좋을수도 있겠네요. 라인 푸쉬에도 상당히 좋아뵈구요.

7레벨

  7레벨 - 전투 탄력

이것도 쿨이 빨리 돌아야되는 ETC 특성상 이걸 찍으면 좋을수도 있겠지만 저는 안써봐서...죄송해요 ㅠㅠ

  7레벨 - 몬스터 슬라이드 (Q)

파워슬라이드(Q)의 너비를 50% 늘려주는 특성인데, 사거리라면 모를까 너비는 그다지 쓸모 없더군요. 안찍습니다.

  7레벨 - 확성기 (W)

고막터트리기(W)의 사거리와 넉백거리가 50% 늘어납니다. 1레벨에서 막기를 찍으면 이걸 갑니다. 다만 W를 썼을때 우리팀으로 밀지 못한다면 방생확률이 높아지기에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라고 봅니다.

  7레벨 - 기타 히어로 (E)

전 딜 기대치가 현저히 낮은 ETC라도 용병컨트롤을 위해서라면 어느정도는 뽑아내야된다고 생각해서 대부분 이걸 찍습니다. 평타 캔슬이 가능해서 시궁창인 딜이 그나마 좋아지게됩니다.

10레벨

  10레벨 - 광란의 도가니 (R)

ETC의 꽃이죠 ! ETC의 존재의의라고 무방한 궁입니다. 2궁이 꽤나 구린 관계로 거의 무조건적으로 광란의 도가니를 찍습니다.

  10레벨 - 스테이지 다이브 (R)

글로벌이라는 장점이 있지만 긴 체공시간, 낙하 후 약간의 후딜레이등등의 단점으로 인해 잘 안쓰게되는 궁이죠. 무엇보다 광란의 도가니가 너무 좋아서...

13레벨

  13레벨 - 최고의 록스타 (고유 능력)

무조건 이걸 찍습니다. 아래의 고막찢기보다 추노, 도주 양면으로 고루 사용될 수 있는 최고의 록스타가 정답이라고 봅니다.

  13레벨 - 파티 타임 (고유 능력)

2초로 늘어나도 돌격병이 온전한효과를 받는다고 나와있는데 이거 아군의 소환물에도 영향 받는지를 모르겠네요;; 받는다고 해도 최고의 록스타가 좋겠지만 아즈모단같은 소환형 라인푸쉬챔프가 많아서 운영 자체를 라인푸쉬로 해야된다면 이걸 찍는게 나을수도 있겠네요. (저는 잘 안찍어봐서 모릅니다만...)

  13레벨 - 불굴

안찍습니다

  13레벨 - 고막 찢기 (W)

고막터트리기(W)에 맞은 적이 2초간 80% 느려집니다. 7레벨에서 확성기를 찍었다면 이걸 찍는것도 괜찮습니다.

16레벨

  16레벨 - 머리 부수기 (Q) 

파워 슬라이드(Q)의 스턴 지속시간이 50% 늘어납니다. 16레벨은 대개 이것과 기타 연주 중에서 고민하게 됩니다. 자신의 팀이 흥하고 있다면 머리부수기를,

  16레벨 - 기타 연주 (E)

아니라면 기타 솔로(E)의 체력 회복량이 두배가 되는 기타연주를 추천드립니다. . 안그래도 단단한 ETC에게 죽거나 마나가 없는게 아니라면 집에 갈 일이 없게 만드는 특성이죠.

  16레벨 - 압도적 존재감

적에 레이너나 발라같은 평타의존형 원딜러가 다수 있다면 고려해볼만 합니다.

  16레벨 - 돌가죽

한타때 생존력을 극도로 높여주는 돌가죽도 물론 좋습니다.

20레벨

  20레벨 - 폭풍의 재림

이건 상황이 안좋으면 안좋을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20레벨 - 폭풍의 분노

안찍습니다.

  20레벨 - 데스 메탈 (R)

광란의 도가니(R-1)에 맞고있는 적이 받는 피해를 25% 증가시켜줍니다. ETC를 하게되면 마지막 특성에서 주로 이것과 폭풍의 번개중에서 고민할텐데, 노바나 제라툴같은 갑툭튀 영웅이 없어서 후방의 아군이 비교적 안정적으로 딜을 넣을수 있다면 이걸 찍습니다.

  20레벨 - 록의 신! (R)

스테이지 다이브(R-2)의 체공시간을 50% 줄여주고 대미지를 50% 늘려줍니다. 그러나 2궁을 거의 안가는 관계로 이것도 따라서 안 찍게 됩니다.

  20레벨 - 폭풍의 번개

적군에게 필사의 CC를 맞출수 있게 해주는 특성이죠. 도주용으로도 이만한것이 없기도 하구요.




플레이 스타일


 딜이 천성적으로 모자란 영웅이다보니 혼자서 적 영웅을 무리하게 잡으려고 하거나 용병컨트롤 하진 마시고, 뭘 하든간에 무조건 아군이랑 같이 다니며 용병먹을때 몸 대주고 한타할땐 cc 넣으며 아군 딜러들이 맞을거 내가 다 맞고 장렬하게 죽는 전형적인 탱커 영웅입니다.


--


다른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ETC가 누더기 아눕아락급은 못되도 티리엘급은 된다고 봅니다. 티리엘이 cc가 모자란 대신에 딜과 유틸리티를 갖고 있다면 ETC는 딜을 포기하고 cc를 챙긴 영웅이라고 생각해요.

모자란점 지적바랍니다.

Lv10 Patap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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