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닭 경주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제한시간안에 닭이 원하는 공물 4개를 가져오는 겁니다.
위처럼 닭이 원하는 공물이 표시되어있고
화면에 없으면 위치 또한 표시해줍니다.
잘못된 공물을 바치면 닭이 공물을 거부하며 가지고 있는 공물은 사라집니다.
닭 이벤트는 인공지능 상대에서도 깰 수 있습니다. 굳이 협동전으로 팀을 짤 필요없이 혼자서하는 인공지능 팀원으로도 닭 이벤트는 깰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공지능 팀원의 장점은 게임을 나가도 탈주불이익이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닭 이벤트가 나타나지 않거나 공물주기를 실패해도 금방 재도전할 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혼자서 깰 수 있는 영웅과 그 방법입니다. (제가 3번까지 재도전해서 깼던 영웅들입니다.)
스랄:
1공물: 전당에서 나오기 전에 질풍을 키며 달려갑니다. 그러면 탈것 쿨다운이 돌지 않으면서 빠른 속도로 공물을 먹을 수 있습니다. 공물을 먹으면 바로 탈 것을 타서 닭에게 갑니다.
2공물: 탈 것을 타고 공물을 먹으면 질풍 쿨이 돌아올겁니다. 질풍을 쓰면서 닭에게 갑니다.
3공물: 여기가 고비인데 3공물 위치를 파악해서 달려가기도 전에 질풍이 끝났다면 깨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아무튼 3공물을 먹으면 탈것을 타고서 닭에게 갑니다.
4공물: 탈것을 타고서 공물을 먹습니다. 그리고 질풍을 써서 닭에게 갑니다. 그러면 이벤트 완료. 첨부된 리플레이에선 가까이 있는거 안먹고 일부러 멀리 있는것을 먹었습니다. 그만큼 여유가 있어요.
티리엘:
1공물: 공물을 먹기 전에 최대사거리 엘드루인으로 닭에게 날립니다. 공물위치가 확인이 되면 강타로 이속증가를 쓰시고 공물을 먹으면 엘드루인으로 순간이동합니다. 강타를 쓰는 이유는 탈것 쿨다운을 1초라도 빨리 돌리기 위해섭니다.
2공물: 그대로 걸어가 2번째 공물을 먹습니다. 그리고 바로 탈것에 탄 후 닭에게 갑니다. 첨부된 리플레이에선 실수로 강타를 써버렸네요.
3공물: 탈 것을 타고 3번째 공물을 먹습니다. 그리고 강타를 쓴 후 닭에게 돌아갑니다.
4공물: 닭에게 엘드루인을 박아넣습니다. 그리고 탈것을 타고서 4번째 공물을 먹습니다. 그리고 엘드루인으로 돌아가며 끝.
해머:
1공물: 부스터로 곧바로 1번째 공물을 먹고 닭에게 달립시다.
2공물: 위치가 확인되면 곧바로 다시 부스터를 발동해서 공물을 먹고 닭에게 돌아갑니다.
3공물: 여기서부턴 공물 위치가 파악되면 예약명령을 써서 동선낭비가 없도록 합니다.
4공물: 3공물과 마찬가집니다.
루나라:
공물: 탈 것과 이속기가 없어 공물 위치파악과 운만 있으면 먹을 수 있습니다.
바이킹:
1공물: 달리기를 사용하면서 1번째 공물을 먹습니다. 먹은 바이킹은 닭에게 보내고 안 먹은 바이킹은 서로 떨어져 있도록합니다. 공물을 보냈으면 바로 다른 곳으로 보냅니다.
2공물: 2번째 공물근처에 있는 바이킹으로 먹고 닭에게 돌아갑니다. 그리고 원래자리로 복귀합니다.
3공물: 이하동문
4공물: 이하동문
노바:
1공물: 1번째 공물을 먹기 전에 향상된 은신 특성을 찍습니다. 절대로 탈것 타지 마세요. 그럴 시간도 아까워요.
2공물: 바로 먹고서 닭에게 달립니다.
3공물: 이하동문
4공물: 이하동문
닭 이벤트에 성공했으면 그대로 게임을 진행해서 이기면 됩니다. 인공지능 초보로 게임하면 대략 10분 내외가 걸리네요.
무슨 말인지 잘 이해를 못하시겠다면 첨부된 리플레이를 보시면 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