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킬 당 +1점
1어시 당 +1점 (단, 아바투르와 바이킹은 0.75점)
-(죽어 있던 시간/경기 시간) x 100 x 0.5(단, 머키, 갈은 -1, 초는 -0.85)점
팀 내에서 가장 높은 영웅 피해를 기록할 시 +1점
경기 내에서 가장 높은 영웅 피해를 기록할 시 +1점 (양팀의 가장 높은 영웅 피해가 같을 시 무시됨)
팀 내에서 가장 높은 공성 피해를 기록할 시 +1점
경기 내에서 가장 높은 공성 피해를 기록할 시 +1점 (양팀의 가장 높은 공성 피해가 같을 시 무시됨)
경기 내에서 가장 높은 치유량을 기록할 시 +1점
팀 내에서 가장 높은 경험치 기여량을 기록할 시 +1점
경기 내에서 가장 높은 경험치 기여량을 기록할 시 +1점
전사이고, 팀 내에서 가장 높은 받은 피해량을 기록할 시 +0.5점
전사이고, 경기 내에서 가장 높은 받은 피해량을 기록할 시 +1점
경기 승리 시 +2점
+2 x (공성 피해량/경기 내 가장 높은 공성 피해량)점 (양팀의 가장 높은 공성 피해량이 같을 시 무시됨)
+2 x (영웅 피해량/경기 내 가장 높은 영웅 피해량)점 (양팀의 가장 높은 영웅 피해량이 같을 시 무시됨)
+2 x (경험치 기여량/경기 내 가장 높은 경험치 기여량)점
지원가일 시, +(치유량/경기 내 가장 높은 치유량)점
전사일 시, +(받은 피해량/경기 내 가장 높은 받은 피해량)점
두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점수가 동일하면, 경험치 기여량이 높은 플레이어로 선정함. (경험치 기여량마저 같으면 랜덤.)
3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랜덤으로 골라야 된다면, 순차적으로 정함. 즉, 두 명 중에서 무작위로 선택하고, 선택된 플레이어를 다음 플레이어와 다시 랜덤으로 선택함. 3명이 있을 때 확률은 25%, 25%,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