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레벨
근접전을 해야하는 전사인데도 몸이 약하기때문에
주로 [막기] 특성을 줬지만
광전사의 진노(R)의 지속시간 유지를 위해 25의 분노를 공급하는[분노공급] 을 찍습니다.
4레벨,7레벨
저는 주로 소냐의 강력한 대지강타활용을 위해
[성난 일격] 대지 강타의 공격력이 30% 증가, 분노 소모량이 20으로 증가
[갈라진 대지] 대지 강타의 방사 피해가 100%로 증가
이 두개를 찍습니다.
10레벨
[광전사의 진노] 를 찍으면 10초동안 모든 데미지가 30% 증가하고 모든 종류의 cc에 대해 지속시간이 절반이 됩니다.
이 30% 데미지 증가가 은근히 강력해서 혼자서 라인,포탑,용병캠프 처리하는 속도가 장난 아니게 됩니다.
또 주목할 점은 4의분노 생성마다 지속시간1초가 증가하는 특성을 이용해 갈고리 한번(20분노) 맞추면 5초의 지속시간이 늘어나고
[분노공급]을 사용하면(25분노) 6초가량이 늘어나게되는데 거기다가 평타도 몇번 집어넣어주면 (평타한번에 1초 더 유지)
거의 쿨타임인 30초이상을 유지할때도 있어요.
물론 그러기는 쉽지않지만 잡몹등을 많이 잡아야하는 광산이나 정원 맵의 경우엔 무한유지에 정리속도까지 올려줍니다.
13레벨
위에 찍었던 대지강타 강화 특성과 시너지를 내기위해
[ 여진(W) ] 대지 강타를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대지 강타의 분노 소모량이 50% 감소
를 찍는데 분노 50정도로 대지3연타만 해줘도 크으.. 살살 녹습니다.
16레벨
1레벨에서 막기를 안찍었기때문에
[돌가죽(사용 효과)] 사용 시 5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보호막
을 올려서 생존력을 높입니다.
20레벨
저는 그저 [폭풍의 재림] 을 찍는데
팀이 우세하고 적의 cc가 강력하면 광전사의 진노 강화인 [성질 피우기(R)] 도 좋을 듯 하네요.
10레벨 궁으로 도약 강타만 찍다가 광전사의 진노를 활용해보기 시작했는데
의외로 효율이 좋아서 저평가 된 스킬이라고 생각됬어요.
도약강타를 포기해야하고 작살Q을 분노 공급용으로 써야되기에 한타때 자리잡기가 정말 어렵고 또 중요해지지만
일단 자리를 잡게되면 강력한 딜링과 생존 둘다 보장한다는 점에서 정말 매력적인 스킬이에요.
광전사 소냐 써보다가 너무 재밌어서 광전사궁만 찍고있네요.
우리 팀 소냐분들 이렇게 좋은 광전사R 도 한번 올려보심이 어떨까 해서 써봅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