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편
◆ 1레벨
[ 재생 전문가 ]
- 재생의 구슬을 3개 모을 때마다 초당 생명력 재생량이 영구히 +4 증가합니다.
가장 많이 선택하는 재생 전문가야 아눕아락 특성상 초반에 약하고 후반에 강한 면모를 더욱 끌어낼수있는 특성이지
나는 주로 이걸 선택해!
[ 가시연장(Q) ]
- 꿰뚫기의 최대 사거리가 25% 증가합니다.
이건 처음에 혹해서 찍어봤는데 꿰뚫기가 아쉬운건 길이가아닌 폭의 넓이라 계륵같은 스킬이라고 생각해
[ 지속 갈피(W) ]
- 강화 갑피의 보호막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기본지속시간이면 충분히 보호막 깨짐 ..
[ 맹공 풍뎅이(고유 능력) ]
- 생성된 딱정벌레들의 일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공성류 아눕을 육성할때 고려해볼만해
◆ 4레벨
[ 우월함 ]
- 영웅이 아닌 적에게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용기사나 정원의공포도 영웅 취급이기때문에 별로 효용성은 부족하다고봐
[ 메뚜기 침 ]
- 일반 공격을 하면 대상 주위에도 일반 공격력의 35%만큼 피해를 줍니다.
라인클리어에 좋은 특성이지만 뒤에나올 특성이 더좋으니 패쓰
[ 지하의 왕(E) ]
- 잠복 돌진의 이동 거리가 2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아눕아락을 추노의 제왕이자 탈출의 명수로 만들어주는 특성이야 나는 주로 이걸선택해!
[ 딱정벌레 군단(고유 능력) ]
- 아눕아락이 자동으로 8초마다 딱정벌레를 생성합니다.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역시 공성용 아눕을 할때 찍어봄직해
◆ 7레벨
[ 용병의 왕 ]
- 용병 캠프를 점령하면 용병이 다음 효과를 얻습니다.
팀플레이시 용이할꺼같지만 찍어본적이없네
[ 가시 무덤(Q) ]
- 꿰뚫기 경로에 가시 무덤이 생겨나 적들의 이동 속도를 30% 감소시키고 초당 18의 피해를 줍니다. 가시는 3.5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게 참 아쉬운게 꿰뚫기에 적중시 35퍼 슬로우가 아니라 꿰뚫기를 사용후 가시가 솟은 부분에 슬로우 덫이 생기는거라
효과가 미미해 아쉽다 아쉬워
[ 탈피(W) ]
- 강화 갑피를 사용하면 아눕아락의 이동속도가 3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이속증가가 필요하다고 생각한적은 없네!
[ 쐐기 돌출 ]
- 강화 갑피를 사용하면 주위 적들에게 50의 피해를 줍니다.
생존에만 도움을 주던 강화갑피가 서브딜링이 가능해지고 꾸준dps를 올려주는 라인클리어에 용이한 특성이야
나는 주로 이걸찍어!
[ 착취풍뎅이(고유 능력) ]
- 딱정벌레가 아눕아락 근처에 있으면, 공격할 때마다 공격력의 50%만큼 아눕아락을 치유합니다.
딱정벌레 특성을 전부 찍지않는이상 딱정벌레는 돌격병수준이라 생각보다 치유량이 높지않아
◆ 10레벨
[ 메뚜기 떼(R) ]
- 아눕아락 주위에 8초동안 초당 124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아눕아락의 생명력이 36 회복됩니다.
드디어 아눕아락을 탱커로 만들어주는 궁극기야 메뚜기 떼가 나와서 주변을 공격하고 공격하는순간 바로바로 체력을 채워줘 사용법은 1편에 서술한거처럼 반피 혹은 선진입시 어그로가 집중되는순간 켜고 극딜!!!
치유량 뿐 만 아니라 딜링도 상당해서 여러모로 애정이가는 스킬이야 나는 주로 이걸선택해!
[ 거미줄 고치(R) ]
- 대상 적 영웅을 5초동안 고치안에 가둡니다. 고치안에 갇힌 적은 아무런 행동도 할 수 없고, 대상으로 지정되지도 않습니다. 갇힌 영웅의 아군들은 고치를 파괴해서 좀 더 일찍 풀려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메뚜기 떼보단 범용성이 낮지만 특수한 조합이나 상황에서 빛을발하는 스킬이야
상대를 때리기 힘든 포지션에서 딜을하는 딜러나 진형을 무너트리는 탱커 에게 사용시 때때로 좋은 위력을 발휘해
특수한조합은 제라툴(궁극기)과(와) 함께라면 거의 한케릭을 10초 가까이 행동불능으로 만들수있는게 큰장점이야
◆ 13레벨 (가장 호불호가 갈리고 대부분 좋은 13레벨 특성이야)
[ 불타는 분노 ]
- 주위 적들에게 초당 10의 피해를 줍니다.
딜링적 측면과 라인정리및 용병캠프를 위해선 불타는분노를 ! 나는 주로 이걸선택해!
[ 기술 보호막 ]
- 기술 피해를 받으면 2초동안 모든 기술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3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노바같은 누킹형 딜러에겐 기술보호막을!
[ 키틴질 껍질 ]
- 강화 갑피의 보호막이 50% 증가합니다.
평타형 딜러에겐 키틴질을 ! 선택할때가 있어 그중 내가 가장많이 쓰는 특성은 불타는 분노야
[ 공생 갑피(W) ]
- 아눕아락의 딱정벌레들 또한 120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다른 딱정벌레 특성과도 같아
◆ 16레벨
[ 진앙(E) ]
- 잠복 돌진의 적중 범위와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잠복돌진의 극대화! 땅굴에서 튀어나오는 범위와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키는 기술이야
원거리 암살자에게 더욱 끔찍한 아눕아락을 보여줄수있는 스킬이지! 나는 주로 이걸선택해! 찍는순간 500dmg!
[ 딱정벌레(고유 능력) ]
- 딱정벌레가 적을 처치하면, 해당 딱정벌레의 지속 시간이 초기화되고, 생명력이 가득차며, 최대 생명력과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딱정벌레 하나 당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딱정...딱쩡....
[ 피에는 피(사용 효과) ]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 시 대상 적 최대 생명력의 15%를 흡수하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3초 동안 30% 감소시킵니다.
역관광과 추노에 용이한 피에는 피! 취향은 존중합니다 !
[ 되돌리기 ]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 시 모든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정말 고민되는 스킬이야 리와인드라고 불리는 이스킬의 악명이나 사기성은 구지 언급하지않아도 잘알꺼야
2꿰뚫기나 잠복으로 진입했다가 다시 잠복으로 탈출도 가능하지
허나 아눕아락은 마나가 그리 풍족한 편이아니야 ㅠㅠ 그래서 리와인드보단 진앙을 주로선택해
◆ 20레벨
[ 폭풍의 재림 ]
- 죽었을 때 5초 후에 제단에서 부활합니다. 120초에 한 번씩만 발동합니다.
이거 좋은거 다들알지?
[ 폭풍의 분노 ]
- 일반 공격이 근처에 있는 2명의 다른 적에게 50%의 피해를 줍니다.
이걸찍을바에.. 위에있는 평타 범위를 찍고말지..
[ 곤충 지배자(R) ]
- 영구히 지속되며 3초마다 주위 적을 공격하는 흡혈 메뚜기 한 마리를 얻습니다. 흡혈 메뚜기는 적에게 피해를 주고 아눕아락에게 돌아와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메뚜기 떼중에서 아눕아락이 너무좋아 들러붙은 메뚜기 하나야 특성찍는순간 초당 250정도의 데미지를줘
밀리지 않는이상 대부분 나는 주로 이걸 선택해!
[ 미라 휘감기(R) ]
- 거미줄 고치를 강화시켜 대상을 가두는 시간을 증가시킬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얻습니다.
적을 행동불능으로 만들수있는 군중제어기가 두개나 되기에 자신하고 들어가기십상인데 1레벨의 아눕아락은 아직 변태가 덜된 어린 유충에 불과해 굉장히 말랑말랑한 갑옷을 두르고있고 둘이상의 영웅에게 맞는다면 사르르녹을꺼야
10레벨을 먼저찍는순간 노바와 제라툴이 점사를해도 궁극기와 갑피 2개의 CC기로 살아나가며 딜할수있는게 아눕아락이야 가장이상적인순간은 오브젝트 10초 20초 전쯤 이니시를 걸고 적의 주요유닛을 짜르게되면
마지막으로 진앙을 찍게되는 16레벨 이떄 진정한 딜탱으로 거듭나 노바던 일리단이던 제라툴이던 궁극기가 있는 아눕을 상대로 쉽게 달려들수없어 이제 잠복돌진한방 한방이 꽤나 아파지니까 말이야
아눕아락은 CC기로 무장한 딜탱이란점이야 잠복돌진이라는 유틸성 딜링기로 얼마나 어그로를 끌고 그것으로 다시 생존해 나가느냐 하는건 본인 손가락에 달린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