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es of the Storm Balance Update Notes -- January 27, 2016
http://us.battle.net/heroes/en/blog/20021838/heroes-of-the-storm-balance-update-notes-january-27-2016-1-27-2016


Talents
정화
- 자기자신한테 시전안된다는 툴팁이 추가됩니다.(이미 지금 시전 안됩니다.)

Heroes
암살자는 폴스, 그레이메인
전문가는 해머상사
전사는 아서스 / ETC / 요한나 /무라딘
암살자
폴스타트

- 동부내륙지의 분노(R)
- 데미지가 411 (+4% per level) 에서 411 (+4.75% per level) 로 변경
- 스킬쿨 90초에서 120초로 증가
Developer Comments:우리는 몇몇 영웅 기술들이, 그게 시전될때의 임팩트를 늘리는 방향으로 패치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러한 임팩트를 올리기 위해 쿨다운도 같이 좀 늘렸습니다. 이것은 저희가 이러한 방향성에 있어서 보이는 첫 패치이며 앞으로 이런걸 종종 보실겁니다.
*역주 : 데미지를 올린것도 임팩트를 키우는 것의 일환으로 보입니다.
그레이메인

- 체력량 상향 : 1876 (+4% per level) 에서 1876 (+4.5% per level)
- 체력 회복량 상향 : 3.906 (+4% per level) 에서 3.906 (+4.5% per level)
- 길니안 독주(Q)
- 마나소모량 80에서 70으로
- 스킬쿨이 9초에서 8초로
- 완벽한 조준(특성)
- 잔혹한 할퀴기 (Q)
- 내면의 야수(W)
- 암흑질주(E)
- 철수(E)
Developer Comments: 전반적으로 그레이메인의 활용법이 갖춰지고 승률이 천천히 오르는게 보였습니다. 어쨋든 우리는 그의 몇몇 안좋은 특성을 개선해서 여기에 힘을 더 얹어주려고 합니다. 또한 스킬쿨타임을 개선해서 좀더 활발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고 또한 체력도 증가시켜서 게임 후반부에 생존률을 높여주었습니다.

전문가
해머상사

- 크고 아름다운 미사일(R)
- 데미지 증가: 365 (+4% per level) 에서 500 (+3% per level)
폴스타트와 같은 맥락에서 데미지를 좀 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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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
아서스

- 산드라고사 소환(R)
- 데미지 증가 : 205 (+4% per level) 에서 255 (+4% per level)
- 스킬쿨 80초에서 100초로 증가
개발자 코멘트 : 폴스타트와 같은 맥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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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T.C.

- 스테이지 다이브(R)
- 데미지 증가 155 (+4% per level) 에서 201 (+4% per level)
개발자 코멘트 : 폴스타트와 같은 맥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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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한나

- 천벌의 검(R)
- 스킬쿨이 80초에서 60초로 감소
- 공중에 떠있을때 더이상 느려진 속도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 폴스타트와 같은 맥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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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딘

- 화신(R)
- 화신상태에서 평타가 스턴을 먹이지 않게됩니다.
- 화신체력 상향 : 1022 (+4% per level) 에서 1124 (+4% per level)
- 스킬쿨이 100초에서 90초로 감소
Developer Comments: 화신에 기본적으로 딸린 스턴은 많은 영웅의 플레이를 어렵게 했는데 특히 채널링 계통에게 치명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생존력은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스턴을 제거하되 체력량은 올려드렸습니다. 능력에 있어 너프인것은 맞지만, 영웅들의 개성을 다양화하는데에는 올바른 패치라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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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주 총평 : 그레이메인 많이 상향됨. 많이 하세요
p.s 켈타스 : 이거 방탄비보야...빡빡이 새X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