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한시간 반 뒤에 아시아도 패치될 예정이라...간단히만.
1. 리밍 매우 너프
1) 요한의 정수 삭제 : 너무 선택륟도 높고 스킬적중을 과하게 높이는 스킬이라 삭제함
2) 삼중구 : 80%이동이 아니라 65% 이동하고 맞춰도 쿨감소 적용되게 버프함
3) 초월적 존재 : 마나가 이제 50%가 아니라 25% 밑으로 내려가야 회복력이 올라가게 하향
4) 다이아몬드 피부 : 체력의 25%에서 20% 실드 생성으로 하향됨
5) 탈라샤의 덕목 : 뎀지 증가량 20%에서 10%로 하향
6) Q 스킬 뎀지 증가량 : 레벨당 3.5%에서 3%로 하향
- 리밍 딜이 좀 과한면이 있고, 리밍의 마나부족과 유리몸인 점을 부각하기 위해 대대적인 하향을 감행했다고함
* 필자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이제 포킹이 중요한 공물맵이나 파탑같은 맵에서 주로 쓰일거고 일반적으로는 그냥 그런 캐릭이 될거라고 생각함. 다만, 아무리 딜을 까내려도, 기본옵션인 5초쿨 순간이동으로 아예 상대 사거리 밖으로 미리 달아나는 능력은 원딜로써 최상의 능력이라는 점은 부정할 수 없음. 그렇다 할지라도 이전과 달리 리밍 단독 독주보다는 아군하고 호흡을 맞춰서 서폿을 많이 받아야 하게끔 바뀜. 요한의 정수 없으면 QR연계 굉장히 어려워져서 누가 잡아도 밥값 이상하는 캐릭터는 더이상 아님. 뜬금폭딜로 캐리하는 그림은 안나올건데, 대신 정말 매의 눈을 가진 사람이 한타마다 탱커랑 연계하면서 킬각 명확히 보면서 휘두르면 게임 터트리는건 여전히 가능함. 좀더 봐야 알겠지만 고인까진 아닐거같고 적당한 레벨로 내려오면서 특정 조합과 맵에서 상당히 강력할 것.
2. 레가르(너프ㅠ)
몰려드는 폭풍 : 번보 뎀증가량을 20%씩 10회 중첩에서 10%씩 20회 중첩으로 바꿈. 공격성을 살리기 위해 포텐셜 max는 똑같되 좀과하지않게 천천히 오르게..
3. 아눕아락(버프!)
W실드 증가량을 242(+4%)에서 260(+4%)로 바꿈. 이를통해 탱킹량 증가를 기대.
4. 누더기(너프ㅠ)
마지막 한입 특성의 쿨감소를 15초에서 12초로 감소 : 누더기가 졸병들 끼고 싸울때 너무 단단한걸 수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