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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2월 11일 패치노트 번역

쓰쿡
댓글: 36 개
조회: 8842
추천: 2
2016-02-11 06:35:54
암살자

폴스타트
  • 부메랑 망치 (Q)
    • 부메랑 폭발 (특성)
      • 공격력이 121(레벨당 +4%)에서 150(레벨당 +4%)으로 증가했습니다.
  • 동북 내륙지의 분노 (R)
    • 공격력이 411(레벨당 +4.75%)에서 475(레벨당+4.75%)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유저들이 평타 특성을 타는 폴스타트를 주로 하는 걸 보고 법사 폴스타트를 좀 더 강화했습니다.

제이나
  • 일반 공격력이 89(레벨당 +4%)에서 60(레벨당 +4%)으로 감소했습니다.
  • 얼음 화살 (Q)
    • 공격력이 160(레벨당 +4%)에서 190(레벨당 +4%)으로 증가했습니다.
  • 냉기 돌풍 (E)
    • 공격력이 189(레벨당 +4%)에서 200(레벨당 +4%)으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저희는 평타의 의존하지 않아도 되는 영웅들을 대상으로 하향 조정을 하고 있고 특히 그 중에 캘타스와 제이나가 있습니다. 이 변경 점들은 제이나의 보장된 데미지를 줄이고 좀 더 컨트롤을 요구하는 캐릭터로 만들어줄 것입니다.

캘타스
  • 일반 공격력이 87(레벨당 +4%)에서 65(레벨당 +4%)로 감소했습니다.
  • 비전 보호막 (특성)
    • 보호막량이 200%에서 150%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 시간이 6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 중력 붕괴 (E)
    • 기절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 불사조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에서 60초로 증가했습니다.
  • 불덩이 작렬 (R)
    • 공격력이 730(레벨당 +4%)에서 810(레벨당 +5%)으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50초에서 100초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캘타스는 강력한 영웅이면서 단점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의 주력 기술들을 너프 하기로 했고 향후 특성의 변화도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중력 붕괴는 우리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지속 시간이 길었고 그 결과 우리가 생각한 킬을 보장해주는 상황들이 더욱 많았습니다. 중력 붕괴의 지속 시간 감소는 상대 팀으로 하여금 부담을 덜 수 있고 좀 더 수월하게 카운터를 칠 수 있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노바
  • 저격 (Q)
    • 공격력이 268(레벨당 +4%)에서 295(레벨당 +4%)로 증가했습니다.
    • 저격의 대가 (특성)
      • 중첩 당 공격력 보너스가 5%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 최대 중첩 보너스가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최대 중첩 갯수가 10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패치 이후 노바의 다양한 특성들은 우리가 원하던 방향이었지만 그녀의 전체적인 공격력이 너무 낮았습니다. 우리는 저격의 대가를 좋아하고 여러가지의 플레이 스타일이 나오도록 부추기지만 한번의 실수가 그 동안 쌓아왔던 특성의 보상을 초기화 합니다. 위 변경 점들로 인해 저격의 대가로부터의 혜택을 한 번의 빗나감으로 다시 축적을 해야 하는 수고를 덜어도 됩니다. 우리는 커뮤니티로부터 저격의 대가가 굳이 영웅을 안 맞추고 다른 표적을 맞춰도 스택을 잃지 않는 방향에 대한 제안을 많이 들어왔습니다. 우리도 이 제안에 대해서 논의를 해왔지만, 만약 저격이 원하는 표적을 맞추지 못하더라도 대부분 상황에서 어떠한 표적이라도 맞추는 걸 보았습니다.  이 특성은 날카롭고 분명한 단점을 안고 가지만 우리로 하여금 변경이 쉬워지고 노바라는 영웅의 플레이를 흠 잡을 데 없는 영웅으로 만드는 방향이 좋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스랄
  • 일반 공격력이 173(레벨당 +4%)에서 165(레벨당 +4%)로 감소했습니다.
  • 세계의 분리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70초에서 80초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스랄은 우리의 승률 차트에서 최상위권의 속해 있기에 공격력 감소와 가장 많이 선택되는 궁극기를 하향 조정해야 한다는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지원가

레가르
  • 늑대 정령 (고유 능력) (D)
    • 일반 공격력 보너스가 100%에서 75%로 감소했습니다.
  • 번개 보호막 (W)
    • 공격력이 36(레벨당 +4%)에서 30(레벨당 +4%)으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레가르의 새로운 특성들은 새로운 빌드들을 만들 수 있게 도와주었고 우리는 그 점의 대해 만족했습니다. 우리는 레가르의 좀 더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하지만, 번개 보호막 특성들만을 선택하는 빌드가 가장 확실한 필승법인 것을 보았습니다. 번개 보호막의 공격력 감소는 앞으로 더욱 많은 방향의 특성 선택을 고려하게 될 것이고 그의 승률을 낮아지게 도와줄 것입니다.

전사

디아블로
  • 화염 발구르기 (W)
    • 화마 (특성)
      • 매초 공격력이 23(레벨당 +4%)에서 17(레벨당 +4%)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맨트: 디아블로는 한동안 우리의 승률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티란데와 디아블로의 시너지가 매우 좋아서 저희는 티란데의 하향이 디아블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었습니다. 그 후로 우리는 디아블로의 승률 변동이 많이 없는 걸로 보아 그의 '무조건 선택해야 하는 특성'을 하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버그수정

아트
  • 게임 종료 후 화면에서 달의 축제 제이나가 더는 몸과 분리되어 표시되지 않습니다.
전장
  • 더 이상 죽은 후 우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
영웅 및 특성
  • 그레이메인의 길리안 독주가 가끔식 의도한 것보다 비정상적으로 더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었던 점을 수정했습니다.

Lv20 쓰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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