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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패치노트, 특성과 영웅 부분 번역.

아이콘 쿠울
댓글: 66 개
조회: 12141
추천: 6
2015-02-11 02:12:42

전장

일반

  • 이제 전장요소(금화, 해골, 씨앗, 재생의 구슬)이 조금 더 잘 집어집니다.

구조물


    • 이제 한쪽 공격로의 요새와 성채가 모두 부숴지기 전까지 핵은 무적상태가 됩니다.
      • 하나 이상의 공격로에서 상대방의 투석기가 생산되는 상태를 말합니다.

    • 벽의 시야가 15%정도 감소했습니다.


특성

일반

  • 이제 영웅을 제거해 중첩을 쌓는 특성(위력 축적 같은)이 모든 영웅(알 있는 머키와 길잃은 바이킹 포함)에 적용됩니다.

20레벨 특성 변화

  • 신속한 폭풍 삭제
  • 되돌리기
    • 13레벨 특성에서 20레벨 특성으로 이동
    • 많은 영웅들에게서 되돌리기 제거.
    • 다음 영웅이 되돌리기를 가짐.
      • 아눕아락, 아서스, 빛나래, 노바, 말퓨리온, 무라딘, 머키, 태사다르, 티란데, 레가르, 제라툴
  • 몇몇 영웅들에게 4종류의 새로운 20레벨 특성들이 추가됨:
    • Nexus Blades
      • 기본 공격 공격력 20% 증가, 기본공격에 맞은 적이 1초간 20% 느려짐.
      • 다음 영웅이 가짐.
        • 일리단, 케리건, 소냐, 스랄, 티리엘, 제라툴.
    • Nexus Frenzy
      • 기본 공격의 공격 속도와 사거리 20% 증가.
      • 다음 영웅이 가짐.
        • 제이나, 레이너, 해머상사, 타이커스, 티란데, 발라.
    • Hardened Shield
      • 사용시 4초동안 받는 모든 피해를 75% 감소시킴.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 다음 영웅이 가짐.
        • 아눕아락, 아서스, 첸, 정예 타우렌 족장, 가즈로, 무라딘, 소냐, 누더기, 티리엘.
    • Fury of the Storm
      • 매 5초마다,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에게 200에게 추가 피해를 주고, 주변의 돌격병과 용병들에게 500의 데미지를 주는 강화 효과 얻음.
      • 다음 영웅이 가짐.
        • 가즈로, 나지보, 해머 상사, 길잃은 바이킹, 자가라.

투하 : 지게 로봇

  • 이제 여러 지게 로봇이 같은 구조물을 동시에 수리할 수 없습니다.
  • 지속시간이 60초에서 40초로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은 여전히 60초.
  • 지게로봇의 탄환 보충속도 증가.
  • 지게로봇의 체력이 500 고정에서 140 ( +43 * lv) 으로 변경.

위력 축적

  • 기본 기술 공격력 증가가 8%에서 5%로 변경.
  • 최대 중첩 보너스가 20%에서 15%로 변경.

얼음 방패.

  • 이제 정지장 안에서도 기술들의 대사용 대기시간이 진행됩니다. 이제 정지장이 지속중일 때에도 주변 적들이 한기를 느낍니다.

재생 전문가

  • 이제 특성을 배운순간 4의 추가 체력회복을 얻습니다.

영웅

 

 아바투르Divider_Hero_Abathur_Crop.png

  • 흉물 진화 (R)
    • 흉물의 체력과 공격력 보너스가, 중첩당 4%에서 5%로 증가.
    • 흉물의 기본 체력이 600 (+60 * level) 에서 600 (+72 * level)로 증가.
    • 이제 흉물은 돌격병과 구조물에 50% 적은 피해를 입습니다.


 아눕아락

  • 기본공격
    • 메뚜기 침 (특성) 의 피해량이 35%에서 50%로 증가.
  • 꿰뚫기 (Q)
    • 기절 시간이 1.25초에서 1초로 감소.
  • 강화 갑피 (W)
    • 지속 갑피 (특성)
      • 추가 지속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
    • 키틴질 껍질 (특성)
      • 쉴드 추가량이 50%에서 40%로 감소.
  • 잠복 돌진 (E)
    • 재사용 대기시간 14초에서 16로 증가.
    • 진앙 (특성)
      • 충격 범위와 피해 추가량이 100%에서 85%로 감소.
  • 거미줄 고치 (R)
    • 지속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
    •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60초로 증가.
    • 미라 휘감기 (특성) 
      • 이제 4초간 정신집중해 고치의 지속시간을 4초 더 늘릴 수 있음. 고치 하나당 한 번씩만 가능.

 아서스

  • 독살 (특성) 삭제.
  • 얼어붙은 황무지 (특성)이 1레벨에서 4레벨로 이동.
  • 끝없는 굶주림 (특성)이 4레에서 1레로 이동.
  • 기본 공격
    • 룬 전환 (특성)
      • 최대체력의 4% 회복에서 3%로 감소,
  • 서리한이 굶주렸다 (고유 기술)
    • 절멸 (특성)
      • 피해 범위가 25% 증가.
  • 죽음의 고리 (Q)
    • 마나 소모량 55에서 50으로 감소.
  • 작렬하는 분노 (W)
    • 마나 소모량 75에서 70으로 감소.
    • 냉기의 형상 (특성)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2초에서 3초로 증가.
  • 서리 폭풍 (E)
    • 초당 마나소모량 12에서 15로 증가.
    • 피해 반경 15%정도 증가.
    • 최초 데미지 20에서 26으로 증가.(1레)
    • 데미지 증가분 3에서 4로 증가.(매 레)
    • 얼어붙은 황무지 (특성)
      • 더 이상 서리 폭풍의 반경을 증가시키지 않음.
      • 이제 서리 폭풍의 초당 마나 소모를 3 감소시킴.
    • 매서운 추위 (특성)
      • 더 이상 서리 폭풍의 마나 소모량을 증가시키지 않음.
      • 데미지 증가분 5.5에서 6으로 증가.
  • 신드라고사 소환 (R)
    • 재사용 대기시간 90초에서 80초로 감소.
    • 적 영웅 감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
    • 절대 영점 (특성)
      • 속박 지속시간 1.5초에서 2초로 증가.
      • 감속 지속시간 1.5초에서 2초로 증가.
  • 사자의 군대 (R)
    • 재사용 대기시간 90초에서 100초로 증가.
    • 구울 회복량 150에서 104로 감소. (10레 기준)
    • 구울 회복량 증가분 30에서 24로 감소. (매 레)
    • 노스렌드의 대군 (특성)
      • 구울 지속시간이 50% 증가에서 5초 증가로 변경.
      • 이제 구울 회복량을 25% 증가시킴.

빛나래

  • 최초 체력 775에서 750으로 감소.
  • 매 레 체력 증가분 140에서 130으로 감소.
  • 되돌리기 (특성)이 13레에서 20레로 이동.
  • 폭풍의 번개 (특성) 제거.
  • 위상 이동 (Z)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에서 45초로 증가.
    • 위상 보호막 (특성) 
      • 매 레 쉴드 증가분 25에서 50으로 증가.
  • 변이 (W)
    • 마나 소모량 60에서 75로 증가. 
  • 요정 가루 (E)
    • 지속 시간 4초에서 3초로 감소.
    • 이동속도 증가 25%에서 20%로 감소.
    • 일반공격 방어 2회에서 1회로 감소.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에서 10초로 감소.
    • 마나 소모량 75에서 60으로 감소.

  • 첸의 취기는 이제 상태바에서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 재빠른 반사신경 (특성)이 7레에서 4레로 이동.
  • 기본 공격
    • 공격 속도 11% 증가.
  • 강화주 (고유 능력)
    • 마지막 한 방울 (특성) 제거.
    • 밑 빠진 잔 (특성) 이 4레에서 1레로 이동.
    • 폭주 (특성)이 4레에서 16레로 이동.
    • 전투 태세 (특성)이 16레에서 7레로 이동,
    • 기본 취기 회복량이 30에서 40으로 증가.
    • 독주 (특성)
      • 7레에서 16레로 이동.
      • 쉴드 재생속도와 최대 쉴드량 33%에서 40%로 증가.
    • 양조사의 균형 (특성)
      • 체력 재생 보너스가 5 (+1 per level) 에서 10 (+1.5 per level)로 증가.
      • 이동속도 보너스가 15% 에서 20%로 증가.
      • 체력 재생과 이동속도 재생 보너스를 받는 조건이 바뀜.
        • 취기 50 이하일때, 이동속도 20% 증가.
        • 취기 50 이상일 떄, 체력 재생 10 (+1.5 per level).
  • 날아차기 (Q)
    • 치명적 일격 (특성)이 1레에서 4레로 이동,
    • 급소 차기 (특성)
      • 7레에서 16레로 이동.
      • 더 이상 대상을 속박하지 않고, 1초간 90% 감속을 줌.
    • 조합 공격 (특성)
      • 기본 공격력 보너스가 200%에서 100%로 감소.
  • 술통 부수기 (W)
    • 술통 튕기기 (특성)
      • 16레에서 7레로 이동.
      • 사거리 보너스가 200% 에서 125%로 감소.
  • 불의 숨결 (E)
    • 연소 (특성) 제거.
    • 깊은 숨결 (특성)
      • 불의 숨결의 범위와 반경 증가량이 20%에서 30%로 증가.
    • 불의 고리 (특성)
      • 공격력 증가분이 레당 2에서 2.5로 증가.
  • 폭붕, 대지, 불 (R)
    • 원소 출현 (특성)
      • 정령의 지속시간 5초에서 4초로 감소.
      • 정령 생성의 재사용 대기시간 9초에서 4초로 감소. 

디아블로

  • 기본 공격
    • 당 데미지 증가분 7에서 11로 증가.
  • 암흑의 돌진 (Q)
    • 이제 적을 일정하게 밀칩니다. 압도라던가 콤보를 넣기 용이해졌습니다.
    • 이제 구조물에 사용해도 구조물에 갇히지 않습니다.
  • 화염 발구르기 (W)
    • 이제 디아블로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화염이 뻗어나갑니다.
    • 화염 갯수가 10개에서 8개로 감소.
  • 압도 (E)
    • 압도 이후에 입력하는 다른 기술들이 좀 더 제대로 반응합니다.

 

일리단

  • 집행자 (특성) 제거.

케리건

  • 집행자 (특성) 제거.
  • 강습 (Q)
    • 흡수의 일격 (특성)
      • 체력 회복량이 최대 체력이 5%에서 10%로 증가.
  • 칼날 관통 (W)
    • 초기 데미지 125에서 110으로 감소.
    • 매 레 데미지 증가분 20에서 22으로 증가
  • 원시 손아귀 (E)
    • 사이오닉 파동 (특성)
      • 기본 데미지 3에서 6으로 증가.
      • 당 증가분 0.65에서 1.2로 증가.

 

무라딘

  • 폭풍 망치 (Q)
    • 거대한 망치 (특성)
      • 400%의 데미지 보너스가 이제 용병에게도 적용됩니다.
  • 초강타 (R)
    • 시전시간 약간 감소.

 

머키

  • 이제 알이 있더라도 머키가 죽으면, 학살 보너스를 잃게 됩니다.
  • 위력 축적 (특성) 제거.
  • 알 놓기 (고유 능력)
    • 알 놓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20초로 감소.
    • 알이 파괴되었을 때, 적에게 노출되는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
    • 알이 파괴되었을 때, 알을 놓지 못하는 시간 20초에서 15초로 감소.
  • 복어 (W)
    • 점액 복어 (특성)이 7레에서 16레로 이동.
    • 압축 공기 (특성)이 13레에서 7레로 이동.
    • 복어의 분노 (특성)이 16레에서 13레로 이동.
  • 안전 방울 (E)
    • 원기회복 방울 (특성)
      • 이제 100%가 아닌, 최대 체력의 50%만을 회복합니다.

 

레이너

  • 레이너 특성 개편.
  • 불타는 공격 (특성) 제거.
  • 용병왕 (특성)이 7레에 추가.
  • 새 특성 (Level 1): Raynor's "Recruitment"
    • 매수의 강화판. 중첩이 15만 있으면 됨.
  • 새 특성 (Level 16): Relentless Leader
    • 방해 효과 시간 50% 감소.
    • 추가로 매 5초마다, 레이너가 기절 할 경우 주위 적을 밀쳐냅니다.
  • 새 특성 (Level 20): A Card to Play
    • 주변에서 영웅이 죽을 경우 (아군 적군 안 가리고) 레이너의 영웅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감소.
  • 진두 지휘 (고유 능력) 제거.
  • 향상된 시력 (특성)이 레이너의 새 고유 능력으로 개편.
    • 이제 레이너의 시야도 10% 증가시킴.
    • 새 특성 (Level 13): Puttin' On a Clinic
      • 주변에서 레이너에게 피해를 입었던 적이 죽을 때마다 기술들의 대기시간 1.5초 감소.
  • 기본 공격
    • 피해량이 40 (+12 per level) 에서 35 (+11 per level)로 감소.
  • 천공 탄환 (Q)
    • 새 특성 (Level 4): Confident Aim
      • 천공 탄환이 영웅을 맞출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감소.
    • 새 특성 (Level 7): Hamstring Shot
      • 천공탄환이 적을 3초간 20% 감속시킴.
    • 새 특성 (Level 13): Double Barreled
      • 천공 탄환을 2회 충전 가능.
  • 격려 (W)
    • 공격력 보너스 제거.
    • 공격 속도 보너스 15%에서 25%로 증가.
      • 주변 아군은 여전히 50%의 효과만 받음.
    • 돌격병과 용병에서 시각 효과 제거.
    • 새 특성 (Level 13): Steel Resolve
      • 격려의 지속시간이 50% 증가. 추가로, 아드레날린 촉진이 사용될때 격려의 효과를 얻음.
  • 아드레날린 촉진 (E)
    • 촉진 활성화 (특성)이 13레에서 4레로 이동,
    • 이제 더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직접 사용할 필요 없음. 항상 적용.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15초에서 10초 감소.
  • 히페리온 (R)
    • 전투 히페리온 (특성) 제거.
    • 전투 히페리온 특성이 없어도 이제 히페리온이 야마토 포를 사용함.
    • 새 특성 (Level 20): Scorched Earth
      • 이제 광역 피해를 주는 레이저를 추가 사용합니다.
  • 레이너 특공대 (R)
    • 이제 사용하기 위해 대상을 지정해야 합니다.
    • 이제 R키를 다시 누르는 것으로 밴시의 목표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지형에 사용하면 밴시가 그곳으로 이동합니다.
    • 목표가 죽으면, 밴시는 자동적으로 주위 가까운 적 영웅을 우선 공격합니다.
    • 레이너가 죽으면, 밴시는 가까운 공격로로 가 돌격병을 돕습니다.
    • 새 특성 (Level 20): 그늘 날개
      • 밴시가 공격중에도 은폐 유지, 공격 속도 50% 증가.

 

레가르

  • 속박 토템 (E)
    • 결박 토템 (특성) 
      • 이제 더이상 주변 적을 속박시키지 않고, 대신 1초간 90% 감속을 줍니다.

 

해머 상사

  • 거미 지뢰 (Q)
    • 충돌 지뢰 (특성)
      • 적들을 더 멀리 밀쳐냅니다. 하지만 이제 가운데 하나의 지뢰만이 적을 밀쳐냅니다.

 

소냐

  • 소냐의 분노가 상태바에서 주황색으로 표시됩니다.
  • 짐승같은 회복력 (사용 특성)
    • 분노 사용량이 10에서 20으로 증가.
  • 기본 공격
    • 공격력이 38 (+7 per level) 에서 40 (+8 per level)으로 증가.
  • 분노 (고유 능력)
    • 매 기본 공격당 분노 생성량  4에서  6으로 증가.
    • 피해 입을시 생성되는 분노 1에서 2로 증가.
    • 분노 공급 (특성)
      • 분노 생성량 25에서 50으로 증가.
  • 고대의 작살 (Q)
    • 분노 생성량 20에서 40으로 증가.
  • 대지 강타 (W)
    • 분노 소모량 15에서 25로 증가.
    • 성난 일격 (특성)
      • 데미지 보너스가 35%에서 40%로 증가.
      • 대지 강타의 분노 소모량 증가분 5에서 10으로 증가.
  • 소용돌이 (E)
    • 분노 소모량 35에서 50으로 증가.
  • 광전사의 진노 (R)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에서 45초로 증가.
    • 데미지 보너스 30%에서 40%로 증가.
    • 지속시간 10초에서 15초로 증가.
    • 광전사의 진노 지속시간 추가에 필요한 분노가 4에서 10으로 증가.

 

누더기

  • 갈고리 (Q)
    • 재사용 대기시간 14초에서 16초로 증가.
  • 잡아먹기 (R)
    • 피해량이 200 (+50 per level) 에서 100 (+25 per level)으로 감소.

 

스랄

  • 전투 탄력 (특성) 제거.

 

타이커스

  • 오딘 출격 (R)
    • 오딘 출격의 용도가 조금 바뀔겁니다.
      • 오딘의 체력이 타이커스가 오딘 출격을 사용한 시점의 체력이 됩니다.
      • 오딘이 파괴되면 타이커스도 죽습니다.
      • 제어 방해 효과 지소기간 50% 감소 제거.
    • 기본 공격
      • 사거리가 30%정도 증가.
      • 공격 속도가 9% 증가.
        • 기본 공격력이 70 (+20 per level) 에서 63 (+18 per level)로 감소.
    • 몰살 (Q)
      • 당 데미지 증가분이 13에서 18로 증가.
    • 라그나로크 미사일 (W)
      • 기술의 기능이 바뀜.
      • 이제 지정한 지역의 적들에게 데미지를 줌.
    • 새 기술: Thrusters (E)
      • 대상 방향으로 대쉬.
    • 커다란 빨간색 버튼 (특성)
      • 이제 핵 폭격 (E)기술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 대신, 라그나로크 미사일이 핵 미사일도 발사하게 됩니다.

 

티리엘

  • 격리 (특성) 제거
  • 정의 (W)
    • 천사의 흡수 (특성) 
      • 4레에서 13레로 이동.
      • 회복량이 10 (+2 per level) 에서 20 (+4 per level)으로 증가하고, 이제 3초동안 매 초마다 회복함.
  • 강타 (E)
    • 징악 (특성)
      • 데미지 보너스가 30%에서 25%로 감소.

 

제라툴

  • 집행자 (특성) 제거
  • 분쇄의 가르기 (특성)이 7레에서 16레로 이동.
  • 공허의 습격 (특성이) 16레에서 7레로 이동.
  • 공허의 감옥 (R)
    • 이제 용병 점령지점도 정지시킵니다. 이제 용병을 훔칠 수 없습니다.

http://us.battle.net/heroes/en/blog/

Lv79 쿠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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