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스스톤 모험모드 검은바위산 세번째 던전, 검은바위 첨탑의 첫번째 네임드 오모크 영웅모드.
제가 느낀 바로는 너무 어렵고 화가난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위의 이미지와 같이 5턴부터 험상궂은 손님 4장을 소환하고 나니 신나더군요.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모험모드 검은바위산 첫번째 던전 보상 카드죠.

전사 낙스라마스 보상 무기 카드와 전사 일반카드 주문 입니다.
위 세장의 카드가 5턴 4손님을 가능케 해줍니다. 그 외에
나
중 에서 손패로 들고 시작 하는 것이 최상의 시나리오입니다.
1 턴 : 우리는 선공이지만 할게 없죠. 손패로
이나
이런거 좋아요.
오모크도 턴을 넘기거나
를 내려놓을 겁니다.
2 턴 :
가 있다면 필드를 정리해줍니다. 아니면 영웅 능력을 사용합니다.
오모크는
이런 녀석이나 동전
을 내려 놓습니다. 오우거 투사로 가죠.
3턴 :
이 있다면 최고에요. 필드 정리해줍니다. 오모크는 하수인을 내려 놓거나 화염의 심장을 사용합니다.
4턴 :
를 집고 필드를 정리합니다. 무기 내구도를 1로 만들어주세요.
오모크는 체4 이하 하수인을 내려 놓거나 동전을 전에 사용하지 않았다면 동전
를 내려 놓습니다.
이녀석으로 가죠.
5턴 :
이 친구 내려갑니다. 친구에게
써줍니다. 친구가 친구 불러옵니다.
파괴해 줍니다. 친구가 친구 불러오고 친구의 친구가 친구 불러옵니다. 가로쉬 신났습니다.
6턴 이상 :
이 친구 계속 증식시키면서 항상 적어도 2장 이상 필드에 유지시켜주세요. 오모크 하수인 처리에 주력합니다. 오모크 하수인이 필드에 1장 이하로 유지시킵니다. 필드에 친구를 계속 남아있게 한다면 당신은 승리할 것 입니다.

하지만 언제나 최상의 시나리오대로 플레이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외 가능한 시나리오로는
를 이용해 필드를 정리하며
6턴

7턴
혹은

혹은
로 오모크의 영웅 능력이 불안정한 구울을 강타하기를 기도합니다.
오모크의 3턴 동전
을 처리 못하거나
두마리가 필드에 올라오지 않는 이상은 수월히 진행할 수 있어요. 손패만 잘 풀리면 굳이 추가 드로우를 가져가지 않아도 승리를 쟁취할 것이에요.
로 3장에서 5장씩 드로우를 가져와 주면 여유롭게 진행 가능합니다.
먼저 손님을 필드에 증식시켜둔 다음에 내려놓으면 보다 확실하게 승리를 굳힐 수 있어요.
드로우도 있고 손님 증식에 매우 유용합니다. 하지만 희귀 카드네요. 없어도 됩니다.
이제 현실이에요.

3턴 : 2턴까지 서로 하수인을 내려 놓지 않았어요. 이번 턴에 네루비안 알을 내려 놓았어요.

4턴 : 죽음의 이빨과 하수인을 이용해서 필드를 정리할 것이에요.

5턴 : 코르크론 정예병을 이용해 필드를 정리할 것이에요. 그나저나 아직까지 내면의 분노와 소용돌이가 안잡히네요.

6턴 : 위기가 찾아왔어요. 할 수 있는게 없어요.

7턴 : 설상 가상이네요. 우선 손님을 내려놓고 무기로 오우거 닌자를 찍었어요. 그리고 불안정한 구울을 내려 놓았어요. 오모크의 영웅 능력이 구울에 꽂히거나 오우거가 구울을 때리지 않으면 망했어요.

8턴 오모크의 영웅능력이 왼쪽 손님을 강타했지만 다행히 구울이 몸빵을 해주었군요. 전쟁 도끼로 오른쪽 오우거를 찍고 꿀주먹에게 마무리 일격을 선사할 것이에요. 또 손님을 지키기 위해 전쟁노래 사령관을 내려놓을 것이에요.

9턴 : 잔인한 감독관으로 손님을 하나 증식시키고 오우거 투사를 정리할 것이에요. 전리품 수집가도 손님 증식에 활용될 것이에요. 슬슬 승리가 다가오고 있어요.

10턴 : 거의 이긴것 같은데 손패가 간당 하네요.

11 턴 : 좋은 지휘의 외침이에요.

이 공략은 오모크 영웅모드에 계속 실패하고 대전모드에서 험상궂은 손님한테 다굴맞고 화가나서 올린 공략이에요.
결과적으로 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