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음향기기] 가성비 인테리어 사운드바~! 몬스타기어 가츠 Live200S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기

아이콘 Skywalkers
조회: 647
2023-11-15 03:14:35






1. 몬스타기어 가츠 Live200S 소개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몬스타기어 가츠 Live200S 블루투스 사운드바 스피커입니다.




사운드바 타입으로 공간 활용성이 높고 패브릭 소재로 마감된 스피커 그릴을 통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으며 6W(3W+3W) 출력의 드라이브 유닛을 탑재하여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력소모와 데이터 손실이 최소화 된 블루투스 5.0 버전을 적용하여 더욱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고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연결하여 컨텐츠의 사운드를 10m의 먼 거리에서도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지원하지만 유선 USB를 이용한 전원 공급을 하는 유선 스피커입니다. 블루투스로 무선 연결을 하며 일반적인 PC, 콘솔 게임기 등에 대응하는 3.5mm 연결을 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후면에는 헤드폰 및 마이크 단자를 탑재하여 헤드폰 연결로 혼자만의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며 마이크 연결을 통해 음성 채팅이 필요한 게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전원으로 연결하던 기존의 USB 허브에 비해서 전원 연결만으로도 동작하는 USB 허브를 제공하는 것도 큰 메리트라고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몬스타기어 가츠 Live200S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스펙










2. 패키지 구성


















박스 패키징된 전체 모습


사운드바 디자인이라서 직사각형의 긴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박스 내부는 별도의 완충재 없이 부직포에 덮인 스피커 본체와 설명서만 있습니다.


















3. 제품 외형















몬스타기어 가츠 Live200S의 전체적인 모습


사운드바 타입의 디자인으지만 패브릭 소재로 마감된 스피커 그릴이 적용되어 있어서 일반적인 스피커와는 다른 높은 인테리어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패브릭 소재의 스피커 그릴 부분









스피커 중앙에는 GUTS SOUND 엠블럼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스피커 측면에는 LED가 점등되며 간편한 조작으로 볼륨 조절 및 전원 ON/OFF가 가능합니다.









바닥부분









하단 사이드 양쪽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를 장착하여 미끌림 없이 단단한 고정이 가능합니다.









입출력 단자와 케이블 그리고 USB HUB 부분









3.5mm 스피커와 마이크 단자









USB 전원 단자












USB HUB를 지원하며 별도의 HUB용 전원이 필요없이 스피커 전원으로만 동작하는 기존 제품 대비 케이블 한 개가 적어서 더욱 편리해 졌습니다.


허브 역할만 할 뿐 스토리지 음악 파일 재생을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4. 음질 테스트
















AUX 단자를 이용한 외부 입력 음악 재생 영상


PC에 연결해서 재생이 가능한데 위 테스트는 3.5mm 단자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에 연결해서 진행을 했습니다.


6W 출력이지만 생각보다 높은 음량과 노이즈 하나없는 깨끗한 음질을 들려 줍니다.


가격을 생각한다면 정말 만족스러운 수준입니다.
















블루투스 음악 재생 영상(음원출처 - 브금대통령 "놀자")


측면 노브가 파란색으로 점등되면 블루투스 모드로 진입을 한 것이고 일반적인 방법으로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AUX 연결과 마찬가지로 잡소리 하나없이 깨끗한 음질을 들려줍니다. 일반적인 저가 사운드바와는 확실한 음질의 차이를 보여주네요. 가성비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5. 마치며...
























지금까지 몬스타기어 가츠 Live200S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헤드폰/마이크 단자를 통해서 혼자만의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며 음성 채팅이 필요한 게임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USB 허브를 통해서 USB 저장장치 혹은 USB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헤드셋, 마우스, 키보드 등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바 디자인이라 모니터 하단에 배치하면 이상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고 패브릭 소재로 마감된 스피커 그릴을 통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높였습니다.




유선 전원을 사용하는 스피커임에도 불구하고 블루투스 5.0 모듈을 장착 디지털기기를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데스크탑에 연결해서 일반적인 사운드바로 사용하다가 스마트폰으로 음악재생을 하고 싶을 때 손쉽게 블루투스 모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2만원이 안되는 보급형 제품군에 속하지만 가격대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깔끔한 음질을 들려주는 제품으로 월등한 가성비를 제공하는 만족스러운 스피커입니다.




이상으로 몬스타기어 가츠 Live200S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몬스타기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91 Skywalker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