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이올링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제품으로는 하나쯤은 가지고있을 법한 제품으로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스피커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이 제품은 테크리버에서 출시한 테크리버 테토리 블루투스 스피커 TR-100 모델입니다.
제품의 박스 패키지와 함께 제품의 구성물을 볼 수 있습니다.
만들어진 제조국은 중국이며, 제품의 구성물은 TR-100 블루투스 스피커 본체 /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 / 제품 사용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테크리버 테토리 블루투스 스피커 TR-100 제품의 외관 입니다. 딱 보면 조금 커다란 달걀형으로 제품의 바닥면에 작동버튼이 있으며, 꼭지에는어디에든 걸어놓을 수 있는 밴드가 있어, 야외에 놀러가거나 했을 시 나뭇가지 같은 곳은 걸어놓고 사용할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측면에 보면 마이크로 5핀 충전 단자가 있으며, 충전을 안할땐 먼지 유입을 줄일 수 있게 고무마개 역할을 할 수 있어 제품을 만들면서 세세하게 신경을 쓴 모습을찾아볼 수 있습니다.
USB To 마이크로 5핀케이블을 이용해서 충전시 위와같이 붉은색 LED 가 들어오는데 충전이 다 되면 LED 가 꺼짐으로서 충전이 다 되었는지 덜 되었는지 구분이 가능 합니다.
스마트폰에 블루투스를 켜고 테크리버 테토리 블루투스 스피커 TR-100 제품의전원버튼을 길게 눌러주시면 제품의 작동음과 함께 바로 페어링으로 들어가서 위와 같이 스마트폰에 바로 연결이 되며,한번 연결을 해 놓으면 다음부터는 따로 페어링 할 필요없이 사용이 가능 합니다.
테크리버 테토리 블루투스 스피커 TR-100 제품의 다양한 LED 변화를 사진으로 담아 봤습니다.
위의 이미지 말고 자동으로 변화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으며, 그런 부분은아래 영상을 통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리 테스트 영상
제가 딱 좋아하는 소리의 성향인 듯 합니다.
스피커의 소리가 아무리 좋아도 듣는이의 성향에 따라 소리에 대한 만족도가 다른데 제겐 딱인 듯 하네요. 적당한 중음에 깔끔한 소리, 크기에 비해 작지 않은 볼륨. 이 가격대에 이 정도의 소리면 괜찮다는 평을 하고 싶습니다.
또 하나 이 제품은 전화통화 기능도 있습니다. 다만 통화 기능이 주가 아닌 부가 기능으로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보통 블루투스 이어셋이 아닌 이상 스피커 폰으로 사용하면 되기에…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역시…
주방이 가장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주방에서 요리를 할때나 아님, 차를 마시면서 책을 볼 때 특히 주방에서 많이 시간을 보내시는 여성분이나 젊은 주부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저도 어머니에게 사용해 보시라고 권했더니 역시나… 나이가 좀 있으셔서 그런지 켜질 못하시는… ㅠ-ㅠ
테크리버 테토리 블루투스 스피커 TR-100 제품을 받고 사용해 보면서 가격대가 얼마인가 확인을 해보니 약 3만원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인 것을 보고 이정도 가격대에 이정도 소리라면 충분하다는 생각이들며 올려놓을수도 걸어놓을수도 있어 사용하는데 편의성이 좋아 괜찮다는 생각을 하며, 블루투스 스피커의 구입을 생각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한번쯤 테크리버 테토리 블루투스 스피커 TR-100 제품도 구매대상에 올려놓고 생각해보시길 권하며, 이만 줄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