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원문 -
https://www.tomshardware.com/news/nvidia-shares-first-look-inside-massive-new-voyager-building
엔비디아는 최근 750,000제곱 피트의 Voyager 빌딩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소비자 전자 뉴스 사이트 CNet에서는 Nvidia의 Santa Clara HQ의 주요 부분을 형성하는 "거대한 새 건물"에 대한 액세스를 즐겼습니다.
보이저호가 완성되면서 비슷한 인상적인 엔데버에 합류하여 사무실, 회의 및 회의 공간이 효과적으로 두 배로 늘어났습니다. 예, 이 두 개의 거대한 구조물은 Star Trek 우주선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
Voyager와 Endeavor가 인도교로 합류한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재치 있게 SLI Bridge라는 이름이 붙었지만 CNet의 설명에는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두 개의 대산괴 사이에 격자 구조가 있는 4에이커의 정원 지역이 위의 태양 전지판으로 점재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격자에 틈이 있어 아래에 있는 다양한 벤치, 테이블 및 기타 사회적 공간에 빛과 그늘을 제공합니다. 일부 이미지에서는 상승된 원형 회의 '둥지'도 볼 수 있습니다.
Voyager로 이동하면 방문자는 '베이스 캠프' 접수 구역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은 정원, 좌석 공간, 카페, 사무실 등이 산재해 있는 여러 층으로 이루어진 '산' 구조의 기슭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산은 지붕의 정점에 도달하지 못하지만 실내에 있지만 넓고 통풍이 잘 되는 열린 공간의 느낌을 줍니다. 지붕에는 삼각형의 자연 채광 컷아웃이 산재되어 있어 식물과 인간 모두가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박스형 큐비클 구조에서 벗어나 직장 생활이 건물 전체에 스며듭니다. 분명히 Nvidia CEO Jensen Huang(젠슨 황) 은 Voyager에서 일하는 모든 직원이 "살아 있는 벽, 자연 채광, 우뚝 솟은 창문"을 보고 작업하기를 원했습니다. 할당된 개인 사무실 공간에서 작업할 수 있는 풍부한 외부 및 공유 모임 공간도 있습니다.
Google, Oracle, Apple과 같은 라이벌의 방식과 규모에 깊은 인상을 주는 HQ가 아닌 다른 인상적인 새 Voyager 건물이 존재하는 흥미로운 이유가 있습니다. 이 공간은 WFH에 익숙해진 직원을 다시 사무실로 끌어들이고 Nvidia가 새로운 인재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하며 계속해서 직원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CNet 보고서는 환영하는 직장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카페테리아의 품질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보이저의 더 많은 사진은 출처 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vidia에는 Voyager와 Endeavor의 렌더링 및 사진 갤러리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