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원문 -
https://www.tomshardware.com/news/philips-reportedly-jumps-into-the-memory-market
BoardChannels 포럼 에서 유출된 일부 사진에 따르면 Philips는 곧 메모리 판매를 시작할 것이라고 합니다. 회사는 시장에 나와 있는 최고의 RAM 과 경쟁하기 위해 DDR4 및 DDR5 메모리 키트를 모두 준비하고 있습니다.
메모리 시장은 경쟁이 치열하고 대표 기업이 많으며 이익 마진이 매우 낮습니다. 그래서 필립스와 같은 회사도 메모리 브랜드를 구축하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필립스가 데스크탑과 노트북 메모리 부문에서 경쟁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으며 빠르면 다음 주에 회사의 공식 발표를 볼 수 있을 전망이라고 합니다.
사진에는 필립스의 DDR5-4800 32GB 및 DDR4-2666 8GB 메모리 모듈이 표시되지만 후자의 레이블이 잘못되었습니다. 당분간 필립스는 Lexar 가 메모리 시장에서 시작한 것처럼 JEDEC 메모리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고수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Lexar는 결국 매니아급 메모리를 생산하기 시작했으므로 필립스가 앞으로 게임 메모리에 손을 댈 것 같습니다.
우리는 모두 Philips가 개인 건강에서 소비자 전자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루는 다국적 대기업 대기업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필립스는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진 이름은 아니지만 오히려 대중적인 브랜드로 게임용 모니터 , SSD 및 주변기기를 비롯한 많은 컴퓨터 관련 장비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글로벌 반도체 부족으로 인해 메모리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그러나 DDR5가 여전히 비싸긴 하지만 지난 몇 달 동안 개선되었습니다. 필립스의 메모리 경쟁은 가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 같지만 실제로 일어난다면 소비자에게 DDR4 또는 DDR5 메모리 키트 시장에서 선택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