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먼몬스터들과 함께 질릴만큼 사냥을 하셨는가?
꾸준히 아데나와 잡템을 모으기로는 사실 ‘작업’이라고 불리우는 단순한 일을 반복하는 것이 가장 좋을수도 있으나, 우리가 캐릭터를 키우는 이유는 단지 돈때문만은 아닐것이다. 캐릭터를 키우면서 필요한 여러가지 소모품이라던지, 좀더 좋은 장비를 얻기 위하여 수행할 수는 있겠지만 말이다.
이제 창고를 들여다봤을 때 어느정도 뿌듯함을 느낄수 있는 정도가 되셨다면, 레벨업을 하기위하여 떠나실수도 있겠다. 그전에 잠깐! 45레벨은 넘겨주시는 것이 이후의 사냥에도 수월하겠다. 왜 콕찍어서 45레벨이냐..
마법사의 경우 레벨 45 퀘스트를 수행하여 받을수 있는 마나망토가 있으며, 이것은 퀘스트를 하지 않고 구입을 한다 하더라도 45레벨 이상이 되어야만 입을 수가 있다.
마나망토를 입고 있으면 MP회복시 1틱당 +5의 엠피를 더 채울수 있다는 점이다.
<마나망토>
게다가 역시 틱당 12의 엠피회복률을 보여주는 고대의로브 역시 45레벨 이상에서 착용할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 필자는 가난하여 라스타바드던전에서 획득한 라스타바드 로브를 입고있지만, 사냥을 하여 얻은 여러가지 아이템과 이 로브를 팔아서 고대의 로브를 장만해보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있다. (사냥패턴에 따라 다르겠지만, 솔로잉 사냥을 즐길 때 사실 이 엠탐만큼 지겨운것도 없다 ㅜ.ㅜ)
필자는 엘모어밭에서 턴사냥을 하여 45레벨까지 업을 하였다. 45레벨이 되셨다면, 상아탑의 타라스에게 말을걸어 45퀘스트를 부여받은 후 거울숲에 위치한 신비한 바위를 찾아가야 한다.
<신비한바위>
신비한바위에게 말을 걸면 도플갱어의 체액과 캔슬레이션 마법서를 구해오라고 하는데 도플갱어의 체액은 퀘스트도플갱어에게 에바의 축복을 먹인후에 잡아서 얻을수 있다.
퀘스트도플갱어는 신비한바위 11시방향 근처에서 자주 출현한다. 자세한 퀘스트 수행방법은
홈페이지의 캐릭터정보->퀘스트 정보에서 확인하시길 ^^;
에바의 축복은 하이네에 있는 수중던전의 부아크에게서 구입할수 있다.
인트법사들의 사냥방법중에 가장 각광받고 있는 사냥이 턴사냥인데, 오만의탑 31층대에서 많은 턴사냥이 이루어지고 있다.

51층대의 경우도 턴사냥이 가능하긴 하나, 몬스터의 속도가 워낙 너무 빠르기 때문에 사실 풀썩!(흑장로눕는모양)하기도 순식간인지라 31층대가 조금더 안전하기는 하다. 그러나 31층대라고해서 몬스터 몸빵이 가능한 것은 아니니 참고하시길..
필자가 게임을 하고있는 서버는 오만51층대와 잊혀진섬이 필드혈에 의해서 통제가 되고있기 때문에 사실 갈데가 31층밖에 없긴 하다ㅡㅡ; 레벨 45가 넘으면 솔로잉은 부담스럽지만, 팀플로 해서 잊혀진섬을 갈경우에도 꽤 빠른 레벨업을 할수 있는데, 잊혀진섬 가려다 본토에서도 사냥을 못하게 될수 있으므로 –_-;
31층에는 난폭한 해골도끼병과 난폭한 구울이 출현하는데, 난폭한 도끼병은 그럭저럭 턴이 잘 걸리는데 문제는 이 구울이다. 인트18법사의 경우는 그나마 구울 턴이 종종 걸리는데, 인트16인 법사의 경우는 만엠을 다 써야 한번씩 걸릴때도 있는 문제가 있다.
그래서 필자는 솔로잉온 요정들을 꼬드겨서 팀플을 하고는 한다.-_-;
31층은 요정들도 가끔 사냥을 오는데, 요정의 경우는 구울은 무빙샷을 하면 되는데 도끼병이 속도가 빨라서, 요정은 구울을 선호하기때문이다.

필자는 노파티를 하여서 도끼병은 법사가 잡고, 구울은 요정이 잡는 방법을 이용하였는데, 팀플할사람과의 적절한 협의를 거쳐서 팀플을 하셔도 되겠다.
그리고 보통은 32층을 가는 입구에 엠탐을 하는 법사들이 모여있기 때문에 정 해결이 안될경우 여기에 와서 부탁을 하면 흔쾌히 몹을 처리해주는 분들도 많이 계시다.

32층부터는 3마리씩 난폭한 해골창병이 파티를 이루어서 출현하는데, 턴이 잘 걸리기는 하나 엠탐을 자주해야한다.
31층대에서 턴사냥을 하시려면 이동속도가 빨라지는 홀리워크마법이 있으면 약소모나 위험한 경우를 훨씬 덜 당할수 있기 때문에 홀리워크가 점점 필수가 되어가고 있다. 31층대에서는 강촐과 물약류, 변줌과 축순등등이 나오고 간간히 젤과 데이를 얻을수 있기 때문에, 필자는 일단 홀리워크부터 배우고 나서 고대의로브를 장만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사냥을 할 생각이다.
요령껏 사냥하면 물론 홀리워크가 없어도 사냥이 가능하기는 한데…필자 그만 속도의 맛을 보고야 말았다 ㅠ.ㅠ

짧은 변신이벤트였지만, 몬스터를 떼놓고 유유히 턴사냥을 즐기는 바포변신의 맛을 보고야 만것이다 -_-;
간간히 줍는 젤데이 모아 고로브 장만하는 그날까지! 필자는 열심히 사냥할것이다.설마 50찍기전엔 장만할수 있지 않을까…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즐린 득템하시길 ^^